Sort:  

정답 같은데.ㅋㅋㅋ 라라 당황중.ㅋㅋ

맞춘건가?ㅋ

아무래도 당황해서 업데이트안하는것 같아.ㅋㅋ 이거 말곤 없어.ㅋㅋ

라라 미안 ^^;;

아 아냐 !! 형 !!! ㅋㅋㅋ 축하해 상금보냈어 >_<

아 캐마 두근두근하면서 들어왔는데.. 이거 답 맞는거 같아

트윈파파님이 너무 빨리 맞추셔서 뜸드리는고 있는거 아닐까요?ㅋㅋ

ㅋㅋㅋㅋㅋㅋ 엌 가즈아인데 존댓말을 ..

충격먹고 쓰러진건 아닐지 ㅋㅋㅋㅋㅋ 2분컷이니 ㅋㅋㅋㅋ 라무룩

무룩.. 라라(._.)🌿

가즈아 적응 못하는 아재라서 그래.ㅋㅋ

형 뭔가 즐거워보인다?

내글 댓글 달다 라라 케마 소식 듣고 달려왔는데..
누가봐도 정답인게 있어서.ㅋㅋㅋ

캐마의 장을 불태우고싶었는데 그냥 꺼져버렸엌ㅋㅋㅋㅋㅋ

=͟͟͞͞(꒪ᗜ꒪ ‧̣̥̇) ...저..정답...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49.70
ETH 3164.37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