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우 가즈아] 반말주의 / 횽들 케엪씨 블랙라벨버거 먹어 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ㅇㅅㅇ

난 오늘 먹어 봄.

오늘 축구하자너.

난 내일 일하는게 있어서 오늘 축구 못 봐.

대신 @ganzi 횽이 진행하는 이벤트

한국 vs 독일 스코어 맞추기 가즈아 여기다가 1스달 내고 2:1로 독일이 이긴다고 걸었어(횽들도 함 해봐).

여튼 오늘 치킨을 먹긴 해야 할 것 같고

그래서 먹어봄.

난 웬만함 밖에서 혼밥 잘 안하니가 포장해 옴(쭈구리)

아참 시크릿 라벨버거 행사있다.
(6/26~7/2)

후딱 사서 집으로 궈궈.

어디 뭐 들었나~~~

무료로 준다는 에그타르트랑 쩌기 감튀 뒤에 핫크리스피치킨 있다.

오 비쥬얼 나쁘지 않아.

패티가 두툼한게 얼른 먹고 싶뀨.

짜뷰되서 잘 안 보였을 핫크리스피치킨.

작다 작엉..

본격적으로 먹어 볼까.

움..

요새 케엪씨 초심 잃었냐.

치킨 다 식고 튀김 딱딱하고(내 입천장 ㅠㅠ) 그냥 짜구 별루다.

다릿살 햄버건데 별로 안 촉촉하다.

횽들 그냥 맘스터치 싸이버거 먹어.

이거 세트가 7,900원인데

다시 한번 말한다.

그냥 싸이버거 먹엉^^

축구 응원 내 몫까지 잘들 하고

보다가 속 탄다고 과음은 하지 말구

안뇽~~


대한민국이 2:0으로 이김.

Sort:  

뭐라고 블랙라펠 버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

오.. 그럴싸한데.

빠잉~~ 나는 맥주나 묵으르 가야지

잘나가네..

형아 바빠서 못묵자느??

혼자이렇게 맛있는거 먹기있기없기?...
넘나 맛있어보인당....사먹을깡

블랙라벨 하니깐 나는 수학 문제집바깨 생각이 안나.
믜이이이잉..
배고프다

95D76919-E21E-4F42-A478-BA1BE27F9CE1.png

이거야? 난 첨보는 문제집..^^

응 저거 마자.
난 안푸러밨는대 친구들이 어렵대

진리는 에그타르트지!!! 서리우 혼밥 못해? 혼밥 가르쳐야게꾼

하긴 하는데..
잘..
ㅠ^ㅠ
언냐 알려져

햄버거 먹곺다.. 다이어트중이라 자제중 ㅠㅠ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옆에서 더 맛있는거 먹고싶다..

블랙라펠버거다 ㅋㅋㅋ

블랙라펠 공기라도 마시고 싶다며
아쉬운대로 케엪씨가서 블랙라벨 냄새 마시고와..

아 위보스 가지 모모 ㅋㅋㅋㅋ

악 아직 몰라ㅠ 키키가 아직도 자고 있어서...
김칫국만 한사발 들이키는 중

요즘 kfc 가 ㄹㅇ 혜자임

오 라벨버거 겟겟 ㅊㅋㅊㅋ

“내 입청장” 하는데 나도 몰래 혓바닥으로 입천장 체크함;;;;

횽 내 글이 잘 전달 된 것 같아 기뿌구만????

와 진짜 고3생활 내내 Kfc 먹어서 그런지 ㅠㅠ 사진만 봐도 싫다 ㅠ ㅋㅋㅋㅋ 게다가 이름이 블랙라벨이야

아이쿠 그럼 질릴만 해.
케엪씨 예전 같지 않더라..

그나저나 kfc 주문 기게있는건 처음 보네..ㅋㅋㅋㅋ 맥도날드 버거킹은 많이 봤는데

이제 롯리도 있고 다있더라 ㅇㅅㅇ

앚고 있던 케이에푸씨그나..~~
맛있어 보인다..
안가본지 진짜 몇년된거 같애 ㅋ

생각난 김에 근처에 함 고고하자!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