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드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진짜 c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사용해볼게 ㅋㅋㅋㅋ

형은 일단.. 글을 써..ㅋㅋㅋ

오이형꺼 하나 더 해줘
친구의 여친과 원룸에서.avi

개부럽다 오이형 ㅠㅠ 나도 이렇게 딱 떠올릴만한 대문이 갖고 싶었는데...

이러지마 ㅋㅋㅋㅋㅋㅋㅋ

형을 생각하면 관종이나 허언증인데.. 이걸 표현할 방법이 쉽지 않다.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노코멘트하겠음 ㅋㅋㅋ

전 그냥 아이디에 충실했을뿐...

그러게 긴 말이 필요 없는 거였어
그냥 오이형이면 돼!!
♡♡♡♡♡♡♡♡♡♡

그런말 밑에 하트 넣지마!!!
이상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문부자 등극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용가능한 부분입니까 ㅋㅋㅋ

형은 이름이 좋아서 백개 천개도 해줄수 있어.

근데 형아 너무하네...
태그 관리도 안 해주고...ㅠㅠ
@dildil 얘가 오늘 두 개나 올렸는데...

형 나 활동시간 알면서 ㅋㅋ 이제 퇴근해써 ㅋㅋ 기둘 ㅋㅋ

형.. 아래 댓글 봐봐.ㅋㅋㅋ
띨띨이 형이 부탁해서 하나 만들었어.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014.18
ETH 341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