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형들이 번역기 돌려서 쓰는 댓글들~~

in #kr-gazua6 years ago

요즘 외국 형아 들이 번역기 돌려서 쓰는 댓글들

보면서 느끼는 건데 좀 어색하긴 해도

뜻은 다 통하는 것 같지 않아??

어쩔땐 약간 귀엽기도 하고 말이지~~~ ㅋㅋ

구글 이나 네이버 번역기 사용하다 보면

어쩔때는 번역 품질이 상당한 수준인거 같다가

또 어쩔때는 아직 한참 멀었다고 느낄때도 많아서

아직 그 수준이 긴가민가 한데

요즘 번역기 돌려서 쓰는 댓글 들 보면 이제

의사소통은 어느정도 되는 수준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형 들 생각은 어때???

Sort:  

거의 안 통하는 것 같은데. 그걸 알다니 대단 ㅎㅎㅎ

ㅋㅋ 나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
요즘 몇개 댓글을 보니 뭔 소린지 알겠더라고~~

구글번역기 외구나가도 다 통함..ㅎㅎ 보팅해~~

보팅 감사~~~ 그런데 오늘 다른 외쿸 형들 댓글 몇개
다시 봤는데 아직 번역기는 아닌걸로~~~
아직 멀었어~~~ ^^

가즈아 포스팅이구나 :D 리스팀해줘서 고마워!
번역기가 다른 나라들은 꽤나 잘 작동한다는데, 우리나라 말은 번역기도 어렵나봐 ㅋㅋ 가끔 비트코인을 베이컨이라고 번역하더라고 ㅋㅋㅋㅋ

베이컨 ㅋㅋㅋ

Congratulations @steemhit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steemhitt!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