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동생의 인종차별 금지포스터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An anti-racist poster
aasd.jpg
Different races
Everyone is ugly.

사촌동생은 ㅋㅋ모두까기인형
제일싫어하는 사람이 외모 비하하는 사람이랑 못생긴 사람임

Sort:  

찾아보니 2014년부터 인터넷에 돌던짤인디? 이전에 올린 포스팅도 본인 경험이랬는데 검색해보니 나오네..참 신기하다 그지?
Screenshot_20180511-101754.jpg

나두 이런 사진 올라오면 이미지 검색해 보는 게 습관이 되었어 믿고 살고푼데.

괜찮아 니 잘못아냐~ 나쁜놈들 잘못이지ㅋㅋ

물론이지. 속은 사람이 잘못인가, 속인 놈이 나쁜 거지. 스팀잇 자경단 욱형 오늘도 수고가 많다.

야.. 자꾸 나 그런 이미지 만들지 말란말야ㅋㅋㅋㅋ

2014년이면 벌써 4년전인데;;
댓글에 중3이라고 되있고...

구글 검색하면 나오는 이미지로써 보팅을 받기 위한 주작 자료입니다 정말 사촌동생이 그린거라면 다른 사진을 올렸겠지요 떡하니 인터넷펌한것이니 보팅 철회 및 다운보팅 부탁드림니다

평행우주에 살고 있을 수도 있잖아.

대박이네요ㅎㅎ

구글 검색하면 나오는 이미지로써 보팅을 받기 위한 주작 자료입니다 정말 사촌동생이 그린거라면 다른 사진을 올렸겠지요 떡하니 인터넷펌한것이니 보팅 철회 및 다운보팅 부탁드림니다

구글 검색하면 나오는 이미지로써 보팅을 받기 위한 주작 자료입니다 정말 사촌동생이 그린거라면 다른 사진을 올렸겠지요 떡하니 인터넷펌한것이니 보팅 철회 및 다운보팅 부탁드림니다

궁금한게 있는데
왜 어뷰져로 찍히신거죠?

기발한데요
천재인거 같아요 전 생각도 못했는데 ㅎ ㅎ

구글 검색하면 나오는 이미지로써 보팅을 받기 위한 주작 자료입니다 정말 사촌동생이 그린거라면 다른 사진을 올렸겠지요 떡하니 인터넷펌한것이니 보팅 철회 및 다운보팅 부탁드림니다

몇살? 천재야 대단해ㅋ

구글 검색하면 나오는 이미지로써 보팅을 받기 위한 주작 자료입니다 정말 사촌동생이 그린거라면 다른 사진을 올렸겠지요 떡하니 인터넷펌한것이니 보팅 철회 및 다운보팅 부탁드림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 검색하면 나오는 이미지로써 보팅을 받기 위한 주작 자료입니다 정말 사촌동생이 그린거라면 다른 사진을 올렸겠지요 떡하니 인터넷펌한것이니 보팅 철회 및 다운보팅 부탁드림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 검색하면 나오는 이미지로써 보팅을 받기 위한 주작 자료입니다 정말 사촌동생이 그린거라면 다른 사진을 올렸겠지요 떡하니 인터넷펌한것이니 보팅 철회 및 다운보팅 부탁드림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노벨 평화상 감인데요

구글 검색하면 나오는 이미지로써 보팅을 받기 위한 주작 자료입니다 정말 사촌동생이 그린거라면 다른 사진을 올렸겠지요 떡하니 인터넷펌한것이니 보팅 철회 및 다운보팅 부탁드림니다

아... 가즈아에 꼭 필요한 형이다 !
빠른 섭외가 필요함

구글 검색하면 나오는 이미지로써 보팅을 받기 위한 주작 자료입니다 정말 사촌동생이 그린거라면 다른 사진을 올렸겠지요 떡하니 인터넷펌한것이니 보팅 철회 및 다운보팅 부탁드림니다

제일싫어하는 사람이 외모 비하하는 사람이랑 못생긴 사람임

둘다본인임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