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대놓고 '스마트컴'하는 사람도 있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ort:  

한 바퀴 돌며 깃발놀이 했는데,
생각보다 악질이네.
형들도 도와줄래.
모조리 0로 만들어야 저 짓 못함.

당연히 도와야지.

저도 약소하게 나마 다운하고 오겠습니다.

지갑주소도 똑같고 송금시간도 16시간 전으로 똑같네 소름 찾은 형도 소름ㅋㅋㅋ

흠... 왜저래

자뻑 정의감들 또 난리들이군..

전송 주소가 같으면, 동일인인가?
동일인 다중계정이면, 왜 문제인가 ?
ㅋㅋㅋ

한마디 일께워 주고 싶지만, 천천히 적어보는 것으로..
ㅋㅋ

관심 내용.. 표시해서 하회를 기다려 봄.

ㅋㅋ

또 왜 다운보팅하냐는 둥,
정체를 밝혀라는 둥,
동일인 아니냐는 둥,
작가 조합 이라는 둥,
온갖 이야기 나오겠군..

떼로 몰려다니며 죽창질하는, 한심한 작자들.. ㅋㅋ
홍위병 질이 재미있지 ??

저러면서 짱짱맨, 테이스팀, 가즈아만 주구장창쓰면 보상이 나보다 훨씬 많을테니 ㅋㅋㅋㅋ

다들 보는 눈은 같어.다운봇 가야하나?

헐헐헐...어이상실.

이거 말한거지? ㅋ

ㅇㅇ 이거지 바로.
(난 긴가민가만 하고 있었어. 스멜은 나는데 말이지)

팔내려형. 다운봇 가야하나?

한 바퀴 돌고 올까?

팔내려형 가면 난 팔올리면서 갈께.ㅋㅋ
돌았는데..압둘라형이 보팅철회 해야 할것 같어. 아니면 차라리 버니 샌더스 부르는게 날 것도 같어.

나도 눈치 깠는데.ㅋ 다운봇 각이야?

스팀 똥값됐는데 저짓해서 밥은 먹고 살라나

무섭구만

하아 정말 왜 이러는지..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55.87
ETH 3271.9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