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ONLY반말] 다음 로맨스 소설 구상중

in #kr-gazua6 years ago

ㅋㅋ 누나 읽어봣구나! 참고로 류호성작가님의 진가는 3권부터라네ㅎㅎ
영감받고 멋진 창작하길 기대할께!

Sort:  

응응 추천 고마와~ 재밌고 딸도 너무 귀엽더라고! 아하 그럼 좀 더 읽어봐야겠네 ㅋㅋㅋ 격려에 힘입어 담것도 잘 구상해 볼게!! 솔피도 얼마 안남은 공모전 화이팅!!

솔피야 내가 추천해준거 제주월드님한테 또추천했니 ㅋㅋㅋㅋㅋ
그거 짱재밋어 누나 ㅋㅋ내가 솔피한테 전수한거 ㅋㅋ

아 원조가 만두님이구나 ㅋㅋㅋ 응 재밌더라고 ㅋㅋ 그래서 나도 다음 화에는 회사원이 약간의 마법 능력을 갖고 있는 걸 쓸까 이런 생각이 드네 ㅋㅋ

웅웅 ㅋㅋㅋㅋ 7권+외전 1권 총 8권인데 2권 중반부터 눈돌릴 수도없이 빠져들어 ㅋㅋ
마법이라... 그럼 네이버 북스에 협박연애 라는 작품 한번 참고해보는건 어때? 약간 능력? 같은거 있었던거 같은데..

아하 1권만 보고 그만보면 절대 안되겠구나 ㅋㅋ 알겠어 그럼 몇권 더 사서 봐야겠다 ㅎㅎ 오호 협박연애~ 제목이 예사롭지 않네 ㅋㅋㅋ 우리 만두님 추천이니 믿고봐야겠다! 추천 고마와^^

ㅋㅋㅋㅋ 1권까지는 오히려 망작이라는 평가두 있는걸
암튼 다음 작품 기대할게!
볼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ㅎㅎ

오 그래??? ㅋㅋㅋㅋ 그럼 진짜 꼭 봐야겠다 ㅋㅋㅋ 기대해줘서 고마와 미래의 독자님!! 만두님 보여드릴 생각을 하며 열심히 해야겠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40.86
ETH 3453.3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