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화난다]화요일 퇴근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아따 야근 빡시다 서류정리가 뭐이리 할 게 많은지... 스팀잇도 못하고 DLive 방송도 못했다. @smigol 뭐하는지 궁금해 하는 사람은 없을거지만. 생존 신고 가즈아 글 남기고 기절하러 간다. 다들 행복한 저녁들 보내고있지? 행복한 새벽이겠군아 벌써들 꿈꾸러 간 스티미언들도 많겠네. 나도 곧 따라갈게! 안녕!


기절 gazua.....

https://steemgazua.com/#kr-gazua/@smigol/smigol20180410t153351531z

Sort:  

헐.. 토끼들은 대체로 저렇게 홱 돌아가며 잠드는군요.

강아지는 다르네요. 스르르 잠드는 듯
youtube.com/watch?v=20mzFC6V-wA

ㅋㅋ 저도 곧 강아쥐처럼 자러가야겠네요
스르르...

오늘은 칼퇴 기원!!!!!

칼퇴했습니다아아아 ~!!

어제와 같은 힘든 하루가 시작된거 아니야?!
오늘은 칼퇴하고 저녁이 있는 삶을 누리길!! 힘내~

길마햄 오늘 회사 감사받느라 고생좀했지~
오늘은 칼퇴각일 거 같아 ㅎㅎ

귀여운 짤이네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고마워여어어!

Congratulations @smigo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야근..화이팅입니다ㅜㅜㅜ

오늘은 칼퇴했지요요오오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220.04
ETH 2316.0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