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화난다] 내일 또 회사에서 출근하래 ㅠ.ㅠ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스티미언 브로들~

주말은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려고했는데
이거 다말아 먹었서!!!
회사에서 토요일 일요일 다 출근하래 ㅠ.ㅠ
XX 자동차에서 작은회사 방문한다해서 비상이야..


여자친구한테 칼빵 맞게 생겼어....... 어떻하냐 이거... 힘빠진다.
내일 날씨도 겁나게 따듯하던데.... 18도야... 사랑의 18도....

다들 내일 출근들 하지? 나만 하는거 아니지? ㅎㅎ

Sort:  

출근해?ㅎㅎ 난 당연히 출근안하고
..하루종일 뒹굴거리면서 티비나 보겠지 머..

사지방도가고~ 노래방도가고~ 티비도보고~

예전에 선임이 USB 몰래 영화담아가서 봤었는데 셋톱박스에껴서 ㅋㅋ

불금에 야근도 모자라서 주말 연속 출근까지
날 좋은데 회사에서 고생하네

서울 벚꽃 피고있다그러더라...ㅠㅠ

ㅎㄷ 자동차인가 ... 너무하다 이 봄날에 ㅠㅠ

킄.... 것또 다음주에 온다그래서 .....

일요일까지? ... 여친한테 우선 무릎 꿇어..

여친님에게 선물공세가즈아~~~~~

아ㅠㅠㅠㅠ우리형 여친한테 혼나게 생겼네
이미 혼났나?ㅠㅠ 힘내 !!
18..도ㅠㅠㅠ

혼나써벌써..... ㅠ.ㅠ

여친님한테 싹싹 빌었써

ㅇㅇ 수고 대신 풀봇줄껭 얼마 안되지만 쩝

고맙다. 낼도 파이팅 할게~!!ㅠㅠ

응 나 출근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18도니까 18거리면서 분위기있는 재즈들으며 아메리카노 한잔 땡겨야겠다~~

ㅋㅋ 노래들으면서 일하는 것도 좋지~
안지루하쟈나

매일매일 같은장르의 노래를 듣다보면 지루해...ㅋㅋㅋㅋㅋ
더군다나 재즈는 졸리기까지해 ㅋㅋㅋㅋ

사랑하는 여자친구와 데이트... 난 @smigol때문에 화난다~ ㅋㅋㅋㅋ

미안 독거형 ㅠㅠ
저번에 미팅 연락 안온거야? ㅠㅠ
이번년도에는 행복한 연애하자~!!

ㅠ.ㅠ 날씨도 환상인데...

저도 작년 이맘쯤 인턴할 때 주말 내내 근무했던 기억이ㅠㅠ 파이팅입니다

아아 빡십니더~
지금도 야근하는중입니다~~
응원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