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어제부터 콧물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콧물 맛있다 냥!!!!



안녕! 어제부터 콧물이 질질 흐르더니 오늘은 기침까지 점점 감기가 도지고있어!
그래서 어제 다행이도 일요일에 약국을 하더라고 그래서 지금은 약쟁이가 되어버렸어. 약을 먹었더니 정신이 몽롱하다? ㅋㅋ

여친님께서 여름에 개도 안걸리는 감기걸렸다고 놀리신다..... ㅠㅠ



약.jpg



2주 연속 하루도 안쉬고 일만 했더니 도졌다 도졌어. ㅠㅠ 몸살 가즈아~


Sort:  

헉 하루빨리감기나으시길.....ㅜㅜ

감기 훠이훠이!!

몸살은 가면아니되어요ㅜㅜ

ㅠ.ㅠ 콧물 질질!!

놀리는 여친에게 강력한 키스를!! 옮겨버려~~~

ㅋㅋ 회사사람들이 다 나를 피해!!! ㅠㅠ

에고 여름감기를ㅠㅠㅠ

흑흑.... 그러니까 여름인데....

일만해서 그런듯 ..... 약먹고 얼른 나아 미골이형!!!
건강이 최고야!!!!

맞아 여름에 고생이다고생!!

약쟁이.........ㅎㅎㅎ
언능 끊어!!

내일이면 끊을 수 있을 것 같아!!!

몸을 그리 혹사시키니 그렇치!! 어여 완쾌되길바랄게!!^^

내가 혹사시키는게 아니라 회사에서!! ㅠㅠ

2주 연속 하루도 안 쉬고...ㅠㅠ
빨리 나으세요ㅠ

일만하느라 죽겠어요~
내일 심사 끝나서 그나마 행복하다능!!!

감기 뚝! 떨어져라~

몸살같은건 안 가셔도 됩니다 ㅎㅎ

몸살까진 안 갈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814.66
ETH 2400.80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