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gol-gazua] powered up 200,000 Steem steemmonsters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migol-gazua] powered up 200,000 Steem steemmonsters !!!!





1.png




안녕~ 가즈아 스티미언들~~~




스팀몬스터가 연일 가파른 성장을 보여주고있네~ 벌써 20만 스팀을 후원 및 투자 받아서 운영을 하고있는 상황이고 보팅을 체계적으로 해주니 많은 사람들이 스팀파워를 임대해주고있더라고.




https://steemit.com/steemmonsters/@steemmonsters/steem-monsters-gives-back-to-the-community-with-a-200k-curation-account




다들 스팀몬스터 보팅 받는 방법은 알고있지? 스타터팩만 구입해도 스팀몬스터 보팅 몇 번 받으면 사용 금액 회수 가능하다는걸 알아둬!




오늘도 스팀몬스터 보팅을 받으려고 여기저기 뒤적뒤적 거리고있어. 나름 공부하는거라고 해야하나? ㅎㅎ 다들 금요일 마무리 잘하고 불금 즐기자~





ps. 응 넌 내일 출근. (미골이 말하는거 ㅋㅋ) ㅠㅠㅠㅠㅠㅠㅠ



Sort:  

난 안출근 얍얍 고생하네 ㅠㅠ 힘내

출근 싫타아!! ㅠㅠ

나두 낼출근 ㅋㅋ
스미골두 불금보내~~~^^

돈 열심히 벌자!! ㅠㅠ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smigol.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난 안출근 감솨ㅎㅎ수고해 형ㅎ

주말 에너지 충전 가즈아!!

이렇게 스팀몬스터즈에 발을 들여놓을 시간인가ㅠㅠ

지금 나는 손톱만큼만 담가놨다능 ㅋㅋ

관련된 글을 써야 보팅을 받을텐데, 카드팩을 까지 않으니까 쓸만한 글이 없네.ㅋㅋ

그래서 스팀몬스터 정보를 여기저기 찾아다니고있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모너들 가즈아~~

게임 재미있게 나와라~~~

구입만해도 보팅을... 괜찮은데..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Hi @smigo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49 which ranks you at #87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77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