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USB의 귀환! 올레~!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형들. 스맛곰임.

최근에 연구 자료가 가득 들어가있는 USB를 잃어버렸었는데 (한 2주 전쯤) 어제 오전에 갑자기 전화가 왔어 ㅋㅋㅋㅋㅋ

모르는 번호라서 그냥 대기탔더니 문자가 하나 왔네? USB 주웠는데 파일 안에 연락처가 있고 자료가 좀 중요한것 같아서 연락했다고 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연락하는걸 까먹고 계시다가 생각나서 연락준 것 같던데 암튼 돌아오게 되었다니 기쁘기 그지 없고~ㅋㅋㅋㅋㅋ

중요파일들은 복구했었는데 자잘한거 다시 만들기 귀찮아서 미뤄두고 있었거든 ㅋㅋㅋㅋ

저녁 쯤에 근처를 지나신다길래 만나서 받기로 하고 스벅에서 커피라도 한잔 사드리려고 대기탔는데 자전거 타고 퇴근 중이시라 와서 USB 드랍하고 바로 휙 가버리심 ㅋㅋㅋㅋㅋ

전화번호는 있어서 카톡 등록하고 기프트콘이라도 보내보려고 하는데 어째 전화번호 저장했는데도 카톡에 새 친구로 안떠서 누군지 모르겠음....

얼굴도 모르고 (자전거 타고 퇴근하느라 얼굴을 천으로 다 가려놓으셔서 모름...)... 거참... 고마운데 뭐라 보답할 길이 없네.

나중에 연락 다시해서 한번 밥이라도 사던가 시도해봐야할듯 ㅋㅋㅋㅋ

USB 는 돌아오자마자 바로 백업으로 노트북에 다 옮겨놓고 해피함 그 자체를 즐기는 중이네 ㅎㅎㅎㅎ

형들도 USB에 담은 자료들은 꼭 백업하고 사용하길!

Sort:  

ㅋㅋㅋㅋ축하해~ 형!! 그간 덕을 많이 쌓아서 그런걸거야!!

땡큐땡큐~!

오 ~ 고마운 분이시네요 ~ 찾으셔서 다행입니다. ㅎㅎ

전화번호 저장하니 카톡에 떠서 바로 스벅 망고 스무디 쿠폰 전송~ ㅎㅎㅎ

와~~~ 좋은 사람이네. ^^

정말 천만다행 ㅎㅎㅎ

오 다행이다.
유출될만한 개인정보는 없던거야?ㅋ

그것까진 생각 못했는데? ㅋㅋㅋㅋ 이력서 파일이 안에 들어있었으니까 아마 털어가려면 가져갈 수는 있었겠지만 설마...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