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일찍 일어나기 힘드네

in #kr-gazua6 years ago

날도 덥고, 할일은 많고, 이불도 한번 말려야하는데 아 귀찮아

요즘 지표도 잘 안팔리고.

그래도 어제는 비트가 500달러 정도 올라 가지고 약간 기분좋다.

언능 씻고 저녁 먹어야지

Sort:  

오리인간 형 실물이얌?

생각했던 이미지랑 너무 흡사해서 놀라갖고 물어본거
수염맨들 테그 하나 만들어야겠다 ㅋ

더 오릅시다 ㅋㅋ

헐... 뭔가 많이 익숙하게 보이는 것이, 꼭 울산 같아 보이네...

울산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오리 손 무안하게 왜 멀찍이 앉아이뜸 ?

부끄러웠어....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Spam
Plagiarism
Scam or Fraud

내가 왜 스캠이야

이거 이야기하는 구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