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말주의] 날씨 기가막힌다!

in #kr-gazua6 years ago


가즈아 형들 안녕? 가즈아 오랜만이네 ㅎ
휴일에 출근하는것같은 거지 같은 기분으로 출근길 자전거에 올랐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 거지 같던 기분 싹 사라졌다. 달리다 말고 사진찍고 달리면서도 사진찍고 기분 좋네 ㅋㅋ 출근길이 아니고 놀러가는 길이였으면 더 좋았겠지? ㅠ

진짜 오늘 같은 날 휴가 내고 연휴 만끽하는 형들이 위너다... 출근한 형들 힘내자!

Sort:  

히히히 난 놀고 있지롱~!! 그래도 출근길에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었잖아~ 힘내~^^;

아오!! 드디어 나왔다 ㅠㅠ 열받게 하는형 나왔다!! 그래서 보팅...

자전거 출근이라니.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멋져보이네.

기분 않좋았는데 날씨때문에 기분 풀린건 진짜 오랜만인듯 ㅋㅋㅋㅋㅋㅋ

자전거로 출근하는 자체가 멋짐!
좋은 날씨 만큼 오늘도 화이팅!!!

아아.. 왜 퇴근하려니까 뭔가 미세먼지가 더 끼는거 같지..ㅠㅠ 기분탓인가!!!
오늘도 화이팅했으니 스스로 선물 줄 시간! ㅋ

와! 정말 기분 좋았겠다.
출근 길만 아니면 더 좋았겠지만.ㅎㅎㅎ

사진찍으면서 홍가 항가 하다가 정신차리니 현실이여서 많이 우울했음 ...

자전거타고구리에서여의도갔다(길잘못들어한시간헤매고)다리풀려서올때카카오택시불러서택시타고온기억이...자건거중고로팔아써...ㅋㅋ

엇 ㅋㅋㅋㅋ 이 이야기 들어본기억난다 ㅋㅋㅋㅋ

엇!!이이야기했던기억이나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지같은 기분 ㅋㅋㅋㅋ 화이팅이다 ㅠㅠ

진짜 억지억지 화이팅 해서 어찌저찌 버텼다! 휴

아침부터 힐링도하고 운동도했네.^^
내일 또 쉰다 화이팅~.

운동은 무슨 ㅠㅠ 출근길이라 운동삼아 하긴 너무 촉박 ㅠㅠ

뒹굴거리다가 밖을 봤는데..
날씨 미쳐따.. 이건 나가야 해.

한참 일하다 창밖을 보면 한숨이 절로.. 나가야해!

시스마루형 힘내고 화이팅이야!! ^^

화이팅!!! :)

아....날씨는 좋은데....일하고있네요~~ㅠㅠ

날씨가 좋으니 일할맛 난드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99.54
ETH 3203.3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