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들끼리 싸우면 어떻게 될까?

in #kr-gazua7 years ago (edited)

얘들아 고래들끼리 싸우면 어떻게 됨?

만약에 100만 스파씩 가지고 있는 고래들끼리 싸우다가 걔네랑 친분 있는 애들까지 막 건들여서 다운 보팅 겁나 해버리고 그러면 진짜 레알 큰일 날 수도 있는 거 아냐? 그리고 작정해서 마음 먹고 나쁜 짓 하려고 하면 정말 스팀잇이 망할 수도 있는 거 아니냐? 돈 있는 놈이 지네 맘대로 여기 만들고 싶다하면 만들 수 있는 거 아닌가. 예를 들면, 자기들은 보팅하면 파워 엄청 나니까 자기 입맛에 맞는 글들만 트렌딩에 올려버리고 그러면 개망할듯.. 반대로 생각하면.. 떠올리기도 싫다. 사회적으로 좋은 사람들만 가득할 수 없으니까. 언제 터질까 사실 좀 두려워. 자기 전에 갑자기 떠올라서 끄적여봤어.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진다는데 새우도 아닌 난 피래미야. 제발 안싸웠으면 좋겠다.

Sort:  

플랑크톤 보기에 고래들 전쟁이야기 글 쓴 것이 생각나에요,

혹시 관심 있으시면, 둘러보세요.

https://steemit.com/kr/@steamsteem/2

나도 평화주의자임.
에쎈에쓰에서는 그래도 서로 피보는 일은 안하겠지.
근데 반대로 밋업등에서 기분상하는일이 생기면 그럴수는 있겠다.
두려움은 뒤로하고 굿잠 자자!

굿잠 잤다!

음 100만스파면 20억 정도인가..?
근데 그런 사람들은 그런짓을 안할듯해.
왜냐하면 스팀잇 망하면 자기들 돈이 날라가는데
굳이 그럴리가...
몇조씩 있는 부자가 20억 날릴 생각으로
진짜 장난칠려고 그러는거면 또 모르지..

그럴 수도..

실제로 메인 트렌딩 가보면 그런일이 벌어지고 있음... 백만 스파 까진 아니지만 십만 스파 고래들끼리.

흠.. 실환가.

윈윈해야지 돈이 걸려있느니까 나쁘게 행동하는 사람이 스티밋에는 적어..!

세상 사람들이 어떻게 다 윈윈하냥 ㅋㅋ 그래도 좋은 쪽으로 생각하고 싶어.

흑 마자 세상사람들이 어케 다 윈윈할까ㅜ 사실 착한사람만 잘됏으면 하는데 불가능이지.. 스티밋에선 가능할까🙄

이미 예전에 그런적 있었는데 무서웠쪙 ㅋㅋㅋㅋ

헐.. 궁금해 궁금해!!ㅇ0ㅇ

그럴땐 어부지리 노려야지

흠.. 그렇군.

예전에 몇몇 그런일이 있었는데
스케일 ㄷㄷ...

궁금해궁금해!! 가르쳐줘 ㅋㅋㅋㅋ

그렇게해서 스팀잇 망하면 자기들 손해임ㅋㅋ
나 같으면 그런 멍청한 짓은 안 할듯.

오 그것도 일리있네.

고래싸움에 새우 등 터진다는 제 포스팅에 남긴 댓글보고 남깁니다.
대놓고 물고 뜯는 경우도 있고, 혹은 싸우려는 '저의'를 품고 은근하게 글을 쓰는 분도 많네요.

저도 사회생활하지만, 그런 곳에 있다면 정말 피곤한데ㅜㅜ

후.. 피곤하죠. 세상 사람들을 적으로 보는 사람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94.30
ETH 2644.7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