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이벤트공지] 몇개나 오를 깡?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마음편하게 부자되고 싶은 @sdaragon9 "다래곤9"야

6월 이벤트가 돌아왔어!! 기다리고 있었지? 아니믄 말고ㅎㅎ

6월 5일 공지한다고 해놓고선 하루 늦었어. 미안~ ^^;;
6월 6일이 현충일이라서, 장이 안 서드라고... 그래서 하루 쉬었어. ㅎㅎㅎ

그럼 6월부터 이벤트를 같이 하게될 친구를 소개할게.
그림1.png

이번 달부터 1개가 늘어서 총 13개로 진행될꺼야.
이벤트 참가 방법 잘 봐야돼.

[몇 개나 오를까? 이벤트 참가방법]

이미지에 보이는 종목이 내가 보유한 종목이야. 이번엔 13개닷!!!

첫번째 이벤트. 6월 7일 목요일 오르는 종목의 갯수(0개~13개)

두번째 이벤트. 6월 7일 목요일 가장 많이 오르거나 가장 많이 떨어질 거 같은 종목

예를 들어 오르는 종목의 수가 13개고, 보령메디앙스가 가장 많이 오르거나 떨어질거 같다면, “13개, 보령메디앙스” 이렇게 쓰면 돼. 쉽지?

둘다 맞출 필요는 없고, 갯수 맞춘 사람하고, 종목 맞춘사람하고 뽑아서 보팅하러 갈게.

현재 나의 풀보팅 보상은 0.08이얌. 떨어지는 스팀을 막을 순 없었어.ㅠ.ㅠ

댓글 달아 준 모든 형들한테 갈 꺼니깐 많이 참가해줘~

그럼 내일 아침에 봐~ 마음편하게 부자되는 그날까지 빠잉~

Sort:  

나도 참가한다. ㅎㅎㅎ 13개, 보령메디앙스

참가해줘서 땡큐~

6개, 한국경제tv

오랜만이야. 형~ 다시 찾아와줘서 고마워~

돌아왔어. 형~ ㅋㅋㅋ

형의 이벤트를 응원할께 근데 종목수는 언제 줄어드는거야?

아참 그리고 내 블로그 와서 보팅 최소만 하던가 안하고 댓글만 달아도 돼 매번 받기만 해서 다래곤 형한테 미안하네

원래 세상은 주는 사람 따로 있고 받는 사람 따로 있지. ㅎㅎㅎ 안 미안해도 돼~ ^ㅡ^ 그리고 종목수은 한달에 한번 바꿔~ 매수 매도는 한달에 많으면 3일정도 하는 거 같애. ㅋㅋㅋ 뭐 필요하면 그 때 그 때 하겠지만 그렇게 많이 하지는 않아~

아무리 그래도 주는사람 받는사람 따로있다고 하니까 가슴아프네요ㅠㅠ 스팀잇에서라고 서로 나누고 베푸는 문화가 형성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앗! 그런 의미는 아닌데... ^^;; 1:1로 100% 기브앤테이크되기는 힘들다 정도로. ㅎㅎㅎ 저도 받는게 많은 사람이니깐 ^ㅡ^ 주는 것도 습관이 필요하고 받는 것도 습관이 필요하죠. 전체적으로는 서로 서로 베풀고 나누는게 당연히 좋습니다. ㅎㅎㅎ는 정도로만 이해하심이... ^ㅡ^

멋지셔요 !!

어라? 형이라고 해야돼나. 누나라고 해야돼나. ㅡ.ㅡ;; 이벤트에 참가해줘~ ㅎㅎ

오늘부터 돗자리 깔죠 ㅎㅎ 4개 용왕승천!

형.. 이왕 까는 김에 팍팍 좀 써줘~ ㅎㅎㅎ 그리고 용왕승천이란 종목은 없어. ㅡ.ㅡ;;;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352.53
ETH 2447.4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