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이벤트 결과] 몇 개나 오를까? <다음주 공지>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마음편하게 부자되고 싶은 @sdaragon9 "다래곤9"야

오늘은 금요일인데 일찍 퇴근했는지 모르겠네.
오늘 오랜만에 정시퇴근해서 집사람이랑 집에서 치킨 시켜먹었어. 너무 맛있드라 ㅎㅎㅎㅎ
역시 노는게 너무 좋아~
오늘 아침에 장 시작하자마자 가지고 있던 종목을 일부 정리했어.
지난번 퀀트투자에 의해 투자된 종목들이지. 그래서 종가기준으로는 안 맞지만
어쨌든 오늘의 결과 이야기할게!!!

그림1.png

오늘의 상승 종목은 5개!!! 최근 성과에 비하면 이정도면 선방!!!

형들 이건 이벤트지 종목 추천이 아냐. 알지? 따라하면 망해
종목 책임은 내가 지는게 아니라 형들이 지는거야. 잊지마. ^ㅡ^~

참가해준 9명의 형들 고마워~
이번에 5개를 맞춘 인물은 누굴까나?
아쉽지만 이번에는 맞춘 형이 없어. 틀린거 있으면 이야기 해줘~ ^ㅡ^
하지만 참가해주고 댓글 달아준 모든 형들도 인사하러 갈테니 대기타고 있으~
@clkclk, @dropthebeat, @feelsogood, @wjdwpckd11, @mathetes, @nch1234, @jhy2246, @jesse7, @ukk

모두 고마워~

다음 주 일정은 화요일이 월급날이거든. 월급날은 내 주식종목이 바뀌는 날이야.
그래서 월요일날 쉬고, 화요일 매수하면,
수요일부터 진행되니깐 기다려줘~ 제발... 다시 올꺼지? ㅠ.ㅠ 잊지 말아줘~

6월 5일(화요일) 종목 매수 후 6월 6일부터 진행

이번 이벤트는 진행방법을 조금 바꿀꺼야. 2명을 뽑을껀데.

1. 상승 종목 개수 맞추기(기존)

2. 가장 많이 오르거나 가장 많이 떨어진 종목 맞추기(신규)

이렇게 한꺼번에 댓글 달아주면 돼. ^^~

@jesse7 형아 아이디어를 잠깐 채용했지. 나중에 더 키울 수도 ㅎㅎㅎ
방법은 6월 5일 다시 공지할꺼니깐. 그 때 다시 와줘~

마음편하게 부자되는 그날까지 빠잉~

Sort:  

형.. 관리까지 건드리다니 !! 상남자구나!!

관리가 뭐야?

아~ 이제 이해했다 ㅎㅎㅎㅎ 관리종목 살때는 아니었어 ㅋㅋㅋ

그냥 관리종목은 안하는거라고 알고 있어서 걱정이 되었어. 형이 고수이면 내가 괜히 주제넘게 이야기 하는것 같아서..

ㅎㅎ 아니야 형~ 내가 살때는 아니었거든 그때는 관리종목이 뭔지도 모를 때라 ㅎㅎㅎ 모바일로 글자가 파란색 이길래 뭐지 했는데... ㅎㅎㅎ 수익도 별로라 지금 매도 타이밍 보고 있어 ㅎㅎ 걱정해줘서 고마워

월요일은 7개 오르기를..ㅠㅠ

ㅋㅋㅋ 6종목 처리하고 7종목 남았어. 그거 다 오르는 건가?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653.51
ETH 2353.2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