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5일 이벤트 결과] 몇 개나 오를까? <5월 28일 이벤트 공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마음편하게 부자되고 싶은 @sdaragon9 "다래곤9"야

오늘 마음이 편하질 못해... 이유는 알지? ㅋㅋㅋ 하지만 이벤트는 이벤트니깐.

그럼 바로 결과 발표할께~ 두구두구두구두구

그림1.png

최선을 다했지만... 난 여기까지 인가봐. ㅠ.ㅠ

1개!! 써글 1개!! 한개라고~~~~ㅋㅋㅋ

당첨자는 경잴률 없는 1개로 도전한 @bji1203 ^^~ 축하해~ 진심으로

그림2.png

참가해준 @jesse7, @dropthebeat, @sitha, @feelsogood, @matildah, @mathetes, @jhy2246, @keydon
땡큐~

이걸 그대로 비러 다음 이벤트 이번에는 주말을 건너 뛴 월요일!!!!
과연 몇개나 오를깡!!!

[몇 개나 오를까? 이벤트 참여방법]

이미지에 보이는 종목이 내가 보유한 종목이야. 총 12개지!!

그 중에서 5월 28일 월요일 몇개가 오를 지 댓글로 달아주면 돼!!

기한은 5월 28일 오전 9시까지

맞추는 사람은 내가 풀보팅해주러 갈끄야. 간단하지.

보팅금액은 한 0.11 정도?? 미약해서 미안해. ㅠ.ㅠ

나도 매일 참가하니깐 그날 보자!!

마음편하게 부자되는 그날까지 빠잉~

Sort:  

Thank you for your post. :) I have voted for you: 🎁! To call me just write @contentvoter in a comment.

3~4개 정도는 오르지 않을까?

흠.. 3개!!

3개는 많이 올랐으면 좋겠으~

오늘같은날은 1개올라도 선방임 ㅋㅋ
월요일은 9개 오를꺼야~ 가즈아~

나도 기대해. ^^~ 가즈아~

다행이네 ㅠㅠ 그나마 1개라도 올라서 ..

ㅋㅋㅋ 그래서 이번에는 몇개 예상해??

글쎄.. 차트를 안봐서.. 일단 또람프 형이 회담 다시 할수도 있다고 뻐꾸기 날려서 월요일에 시장 급등 나오고 또 외국인 기관 오늘 엄청 산거 개인에게 떠넘기겠지

ㅋㅋㅋㅋㅋ그래도 1개가 올랐네!!!
그럼 월요일엔 9개 가즈아~~~~~~~~~

월요일엔 9개. 화요일엔 10개. ㅋㅋㅋㅋ

ㅎㅎ내가당첨이넹 아쉽 ㅠㅠ
다음번엔 떡상 가즈아~~!

고마워~ 가즈아~ 다음에도 참가해줘 ^ㅡ^

12개 기대합니다!

#kr-gazua는 반말 태그야. 반말해 형~ ㅋㅋ 나도 12개 기대하고 있어. 앗! 나도 참가해야지. ㅋㅋㅋ

3개가 오를거라고 찍기의신이 말하네요..ㅋ.ㅋㅋ 잘보고갑니다

#kr-gazua는 반말 태그야. 반말해 형~ㅋㅋ 좀 더 쓰면 안돼? ㅎㅎㅎ

ㅋㅋㅋ 3개 이상인심쓰지 않겟다!

나도 참가!! 12개 가즈아~

월요일엔. 7개 오를거 같아 ~
즐건 주말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59.70
ETH 2631.8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