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후의 개인 이벤트 홍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kfc.jpg

이벤트 포스팅

이벤트 내용 한줄요약 : 팔로하고 5000~15000 사이의 숫자를 하나 찍으면 된다.

사람들이 왜 이벤트 조건에 리스팀을 거는지 이벤트를 하고서야 꺠달았어. 그런게 없으면 금방 묻혀버려서 의미가 없군....다음에 또 할 일이 있다면 넣어놔야겠어.

골든티켓같은건 꾸준히 날짜 지나도 참가자들이 있어서 날짜도 길게 잡았는데 이런 허접한 이벤트에는 그런게 있을리가 없지. 내일 이맘때쯤에 마무리하고 이걸 최후의 홍보로 삼을게. 생각해보면 시간을 다른 시간대에 올려야 했던건가....

Sort:  

참여합니다.
9998

중복인데 어차피 범위가 아니라 상관은 없군요 ㅎㅎㅎㅎ

아무래도 내가 1등인것 같은데...

빨리 보내줘~ 맛있게 먹을께~ ㅎㅎ

하지만 아니었어 ㅎㅎㅎㅎ

이벤트 참여하구옴 ㅎㅎ
샘플형 바이트볼 에어드랍 받았어?

받았어 ㅎㅎㅎㅎ

팔로우 보팅 리스팀 완료
788

범위 밖인데 ㅎㅎㅎㅎ

저도 해봤는데 이벤트는 쉬운게 아니더군요. ㅠ
9998하고 갑니다. ^^;;

여기 아닌데 참여는 받도록 할게요 ㅎㅎㅎㅎ

이벤트 공지가 너무 비장하십니다. ㅋ

시선끌기입니다 ㅎㅎㅎㅎ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Congratulations @sampl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58.56
ETH 2523.4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