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골목식당 덕분에 스플래시 데미지 받은 프로그램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음식점들이 욕먹는건 처음 있는 일은 아니지만 갈수록 더 심한 가게들이 나온다는 말이 많다. 이번에 나온 뚝섬 경양식당도 그렇다. 방송내에서의 태도뿐만 아니라 외적으로도 가게주인이 비도덕적인 행위를 했다는 소문까지 인터넷에 퍼지고 있다. 하지만 단순히 골목식당만이 아니라 다른 프로그램이 새롭게 조명받고 있다.

생생정보통.jpg

골목식당.jpg

바로 생생정보통이다. 물론 한 방송에 나온 음식집이 다른 방송에 나오지 말란 법은 없지만 문제는 두 방송의 성격이 다르다는 점. 한쪽은 뛰어난 맛집을 소개하는 방송이고 한쪽은 문제가 있는 식당을 개선하는 방송이다. 그리고 당연하게도 사람들은 온갖 문제가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골목식당을 믿고 있다. 이미 트루맛쇼 등으로 맛집 프로그램을 믿지 않는 사람들도 많고....그래도 여전히 TV방송을 믿고 가는 사람들이 있으니 프로그램에 문제는 없으려나?

Sort:  

역시 방송에 나오는 맛집이 다 맛집은 아닌 것 같아

그렇지. 그래도 믿는사람들 많나봐.

맛있는녀석들도 3천인가 4천인가해요 ㅋㅋㅋ

그건 맛집소개란 느낌도 없는데 돈 들어요?

네~ 3천인가 4천만원인가 비용들었다고 들었어요. 효과는 괜찮았데요^^;

TV를 잘 안보는데 신기한 프로그램이 많은가 보군요

골목식당은 특이한편이긴 하죠. 생생정보통같은건 흔하지만....

생생정보통 출연료 천만원 아닙니까

그런말도 있더군요 ㅎㅎㅎㅎ

You received 2.51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7.16.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681.92
ETH 2286.50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