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투표시간 훌쩍 지나서 올리는 투표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인증.jpg

짧은글은 가즈아에 올려야 제맛이지. 손이나 팔에 도장 찍는건 너무 식상한거 같아서 어디다 찍을까 하다가 가지고 있던 로또 용지에 찍어봤어 ㅋㅋㅋㅋ 혹시 비슷한 생각을 한 사람이 있을까봐 3군데 찍었다.

7개나 뽑다보니 전부 마음에 안드는 경우가 한두개 있었는데 그건 그냥 무효표처리해버렸어. 지방선거다보니 후보 수도 많지 않고....

개표진행상황보니까 거의 사전 예측대로 흘러가고 있어. 전에 말한 여론조사의 의구심은 일단 집어넣어도 될거 같아. 경남지사만 좀 크게 차이나는데 역시 드루킹 효과 때문일까?

Sort:  

경남지사가 의외로 박빙이네 ? 다른건 다 결판난 것 같은데 말야

의외까진 아니라고 봐. 원래 민주당 약세 지역이었으니. 사전조사가 너무 차이 나서 그렇지.

저도 마음에 안드는건 무효 처리^^^^ ㅜㅜ

다른 방법이 없죠 ㅎㅎㅎㅎ

역시나 TK는 변함없더라구...

그래도 크게 차이는 안 나더라구.

난 마음에 안들면 그냥 두번째 차악 선택 !!!
투표는 그 중에서 그나마 덜 나쁜놈을 선택하는 과정이라고 보기에...

그런생각도 했지만 거부의사도 있어야 하지 않을까 싶어. 특히 전부 범죄자면 차악도 없다고 생각해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0.27
ETH 2570.1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