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와 ㅋㅋㅋ 제 친구네 개이름들이 초코 호두인데 ㅋㅋㅋㅋ 진짜 흔한가봐요 ㅋㅋㅋ 근데 초콜릿은 개한테 치명적인 음식인데 초코를 이름으로 붙이는건 뭔가 아이러니한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 그런이름보면 위화감 느끼는사람들도 있다네요 ㅎㅎㅎㅎ

저는 호두가 좋습니다.

초코계통 이름은 초코가 개들이 못먹는거라 싫어하는 의견도 있더군요 ㅎㅎㅎㅎ

아마도 시대적 공통된 이름이겠지요. ㅋㅋ
'초코, 호두'

연상되기 쉬운 이름인거같습니다 ㅎㅎㅎㅎ

사진보면서 계속 생각해봤는데 다른 이름이 딱히 생각이 안나네~ 역시 초코 호두야~

그렇게 늘어나는 초코 호두 ㅋㅋㅋㅋ

보신탕 문화에서 이어저온게아닐까 음식이름으로 개이름을 짓는게

색깔때문이지 이건

나름 논리적이라고 생각하고 스스로만족했는데 아쉽다

이미지는 구글에서 적당히 가져왔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34.47
ETH 2417.1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