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45분 시작 ] 받은 만큼 써야지. 캐치마인드 드루와 (상금 고정 1스달 ㅋ)

in #kr-gazua7 years ago (edited)

알지 고퀄 캐마야 드루와~
오늘도 새벽반 실력 좀 볼까!

가즈아~
3월24일 캐마.jpg

소환~
@jinuking @indygu2015 @mipha @asinayo @jaywon @realgr @songa0906 @oldgold90 @kiwifi @rhy0505 @dj8 @umkin @cubo @rbaggo @happylazar @sweetpapa @tkdgjs79 @yeonhage @jeank @moont0 @coffeex @mimistar @cchyyy @rhy0505 @realgr @ioioioioi @newiz @jaeseokyu @lalaflor @shin0288 @sjchoi @ganzi @yourhoney @flightsimulator @soohyeongk @xinnong @capcoms @keykey @heeyaa35 @akoano @lanaboe @edwardcha888 @energizer000 @manizu @honeythegreat @ryanhkr @cyan2017 @zzing @beajinsu @hersnz @jsjun1223 @sitha

형들 다들 알겠지만 댓글 다는데 20초씩 제한이 있어서 1분에 5~6개 밖에 못달아 혹시 안달리면 땡인 거니까 너무 섭섭해 하지마

힌트1: 그림보고 원초적인 접근을 하는게 맞아~ 글자수 나오면 답 바로나올거야~

힌트2: 답은 6글자야!

"정답: 불가마사우나" - 불가마 근처에서 열나게 사(싸)우고 있어서 (하녀의 사투리에도 주목!)

"정답자: @kiwifi"

Sort:  

불가마사우나

ㅋㅋㅋ이건가??

ㅎㅎ 정답~

음하하하!!!

설명해줄 형없어? 아직 이해가안되..

가마가 불타고 옆에서 싸우고 있으니깐...

축하해!

고마워!!!

오호...........................

하녀의 사투리에도 주목해줘~ 니들 사우나?
와이파이형 요즘 흥하는 듯! ㅊㅋㅊㅋ

아... 충청도구나!! 땡큐땡큐!!

https://steemitimages.com/DQmPRdtVqZQNT3x673wxg2fe7q5AnPuRZHrPXVkV8fMQBfB/KakaoTalk_20180314_185948563.gif
일단 이거 복사해서 던져

당했다

불가마는 애초에 나왔는데ㅠ

형 아쉽다 ..

아쉬워 아무나 사우자!

불가마는 예상 범위여서 후후...
아까웠어 형 다음 기대주야!

이번 문제는 좀 센스가 있었다!!!ㅋㅋㅋㅋㅋ린정

ㄳㄳ 신개념 죽창 나와서 쫄았었어 ㅋㅋ

이런 거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하다보면 어느샌가 정답이 딱 보여!

문제 만든다고 고생했어. ^^ 잼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ㅋㅊㅋ

오늘 캐마는 칼라풀하지 않네

활이 노리고 있다.

한조각

누군가 이거 동의해준 답이야 답맞춘줄알았네

무슨 소환인줄은 모르겠으나 ~
모두 소환되면 바쁘시겟네요 ^^~
파티다 파티 ~

형 멘션에 없어도 아무나 맞춰도 되는거야

압 잘려고햇는데 보고자야징ㅋㅋ누구나맞출수있는것이길ㅠ

형도 맞출 수 있어 대중적인 거야~

레이싱할 때 시동걸고 기다리는 것 같아.
잠이 들려다가 소환에 깨서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잔다길래 알림갈까봐 댓글도 안달았는데 ㅋㅋㅋㅋ 캐마는 어쩔수 없군

주말인데 벌써 자면 어떠케

12시면 마법이 풀리거든~

어머... 언니두ㅡ?

언니, 왜 그래, 난 진짜 보통 12시면 잔단 말이야. ㅠㅠ
지금 깬 김에 그 사이에 들어온 댓글 대댓글 달고 잘거야.

근데 언니는 유리구두 어떤 분이 만들어주셨어? 호박마차는 어디 출신 호박이야?

미안... 난 짝퉁 구리구두에 수박마차 였어 ㅡㅜ

어머... 그거 마녀협회에 정식항의해야지.
명품 유리구두도 상표권 보호 받아야지.

암튼 언니 나 이제 눈이 안보여서 자야겠어. 나중에 봐.

가즈아!

형 오늘 올림?

오후에 1달러이벤트랑 같이해서 업데이트할게 !

형꺼 캐마끝나면 내꺼 저퀄캐마 갈게 !

오옷 5스달 ㅊㅋㅊㅋ~

형 인제 다음 캐마 가즈아~

아이디어가 고갈이다.. 캐마 하고싶은형있으면 상금지원해준다!

또 걍걍 그런 맛에 하는 거지~ ㄱㄱ

마님 피하세유 아 ..

마피아

역시 신박해
땡~

아. 생각은 했지만 차마 적지 못한...ㅎㅎ

불가마는 너무 원초적이고 ㅋ

엇. 찌찌뽕

허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480.09
ETH 2363.0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