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하는 사람만 아는 빡치는 상황들

in #kr-gazua6 years ago

Busy 에서 글쓰고 busy 태그 넣는 것을 빼먹었을 때.
송금하면서 메모에 잘 못해서 포스팅키 붙여 놓았을 때.
첫번 째 태그를 kr 로 한다는 게 오타가 나서 kn이 되어 고치지 못할때.
형들은 어떨때 황당해?

Sort:  

셋 중에선 2번일 것 같아.

일단 키 유출이고 그나마 포스팅키니까 다행일테고 액티브키라면 털릴 수 있으니까. 실제 그렇게 털린 사례들도 좀 있었던 것 같고. 바로 키를 바꿔줘야겠지.

그리고 1번 busy태그 문제는 나중에 넣어도 busy에서 업데이트만 해주면 보팅은 현재 되는 것 같더라고.

3번은 다른 태그에 kr 넣어주면 되니까 괜찮을 것 같네.

좋은 하루 보내.

😉아 1번은 그렇게 하면 되는 구나. 감사.

kn으로 썼더가 kr로 수정이 안되나요? ㅎㅎ
몰랐어요~^^

첫번째 태그는 않되더라고요.

그렇군요~^^ㅎㅎ

Hi @rickb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0.367 which ranks you at #7705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704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ㅋㅋㅋㅋㅋ 송금메모에 포스팅키는 빵 터졌네 ㅋㅋㅋㅋㅋ 아 그런 실수는 아직 안해봤는데 이 글 읽고 하게될까 무셥다 ㅋㅋ
나는 비지에서 종일 쓴 글 날아갔는데 임시저장함에도 저장안되어있을때 ㅋㅋ

비지가 잘 않되더라고..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