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넘 무리하진 마 형 ㅎㅎㅎㅎㅎ 짜장면에 탕수육 먹어.. 난 그게 땡기넹

혼밥할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좋겠당..

퇴근가즈아!!!

ㅋㅋㅋㅋㅋ 배그뒤지게하려면 푸짐하게먹어야지 초밥ㄱㄱ

초밥조타

이런날엔 저는 편의점에서 맥주한캔 과자하나 소세지하나 이렇게 사서 게임합니다 ㄲㄲ

그건 후식으로 ㅇㅋ

좋겠다ㅜㅜㅜㅠㅜ

부럽지?ㅋㅋㅋㅋㅋㅋ

와이프가 이 글을 봐야되는데...

무조건 치킨 !

치킨은 배그에서먹는다

삼김에 컵라면ㄱㄱ

영양가잇는거추천해라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회식으로 향하던 형수님은 몸이 안좋아 회군을 결정하는데!!

죽는다진짜

짜장면 탕수육에 소주어떄?! 게임하면서 먹기 딱이지!

소주먹으면 에임흔들려서안됌

ㅋㅋㅋㅋ 저 그림이랑 너무 어울리잖아
부럽다. 난 야근해야 하는데

열심히해 ㅋㅋㅋㅋㅋ 나는 칼퇴간드앙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016.63
ETH 2289.57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