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마인드 가즈아(3. 12. 월)
오늘은
11시 10분까지 3스달
11시 30분까지 2스달
이후 1스달
멘션명단
@yeonhage
@mipha
@oldgold90
@kiwifi
@asinayo
@rhy0505
@jinuking
@happylazar
@songa0906
@cchyyy
@moont0
@coffeex
@mimistar
캐치마인드 홍보글도 많이 사랑해달라구~~
오늘은
11시 10분까지 3스달
11시 30분까지 2스달
이후 1스달
멘션명단
@yeonhage
@mipha
@oldgold90
@kiwifi
@asinayo
@rhy0505
@jinuking
@happylazar
@songa0906
@cchyyy
@moont0
@coffeex
@mimistar
캐치마인드 홍보글도 많이 사랑해달라구~~
설거지?
와 미친 정답 2스달가즈아
눈설은 알았는데 크기로 거가 나올줄이야..맞춘게 더 신기함 ㅋ
와 ㅋㅋㅋㅋ 이게 답일줄이야 ㅋㅋ
형 쩐다 이걸 어떻게 맞춤???
형들 미안 ㅋㅋ 나 거는 눈이 내려서 go로 봤어 ㅎㅎ 설고쥐 설거지로 ㅋㅋ 인생 다그런거지?ㅋㅋㅋ
ㅋㅋㅋㅋㅋ 축하해
왜이게 답이야?
와 눈=설 이거였냐
아 눈설 땅지....
눈이 내린다 =설
G의 크기 = 거
G=지
@happylazar 죽창!!!
헐 왜 ㅠㅠ ... 못맞춘 자신에 대해.. 그런건가?
뭐야 억지스러워!!! 아 죽창어딨어...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 눈설에 g는 거 땅지 해서 설거지 인줄 ㅋㅋㅋ
@죽창
힌트준다
으앜 하늘에 항문이 있다니 .. 끔찍하다
새똥이군 ㅠㅠ
쥐구멍 이구나
내놔라
틀렸어 ㄱㅅ
쥐구멍에도 볕들날 있다 니까
박지성이군
박지성선수가 들어올린 우승컵이 4개지
아무말이나해야지
헛소리야 그건~~ㅋㅋ
드래곤볼 이군
드래곤볼 GT와 할아버지가 담긴 4성구 ㄱㄱ
ㅋㅋㅋㅋㅋㅋ재미있게봤었지
??? 오늘 왜이래 약묵었냐 ㅋㅋㅁㅋ
스타들의 게임
스타크래프트
틀림 굿
그렇다면 스타워즈인가 ?
스타게이트 ?
희대의 망작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이군
스타워즈 로그윈 이 더 망작 아니야?
틀렸어 저거 별아니야
비밀번호 4글자를 입력하세요
띠띠띠띠
G옥문이 열렸습니다.
입장하세요
틀렸습니다 지옥문으로들어가버렷
답은 씨티은행이다
당연히틀림..
별이 4개면 대장이고 쥐가 대장으로 들어가면?
정답! 항문파열!!!
더럽고 부끄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력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제 그렇게 보이네 ㅋㅋㅋㅋ
이형들 ㅋㅋㅋㅋ
이건 먼소리여 그리고 저거 별아님
항문 4개가 모였으니
저기는 공중화장실이군
스타워즈 ??
틀림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