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뭐냐... ㅋㅋㅋ 진짜 너무 쉽게 냈다.. 1스달 안 주고 싶다 ㅋㅋㅋ

ㅇㅇ 이건너무쉽더라 바로 맞추기도 뭐하게..ㅋㅋㅋㅋ

뭐야 들어오니 답나와있네..

아 그림도 열심히 잘 그려줬는데... 미안하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분컷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26초컷
왠지 그림 그린게 아깝다..ㅋ

뭐여.. 나도 그냥 보고 알았다 완전 친절하네 ㅋㅋㅋ

지금 들어왔는데 답이 나왔네 ㅋㅋㅋㅋㅋ

헉 너무잘해 ㅋㅋ

ㅋㅋㅋㅋㅋ 한방이네 ㅋ

아니 이거 캐치마인드가아니라 스피드퀴즈인것같아 벌써정답이라니ㅠ

그치?
너무 쉬웠어...

설마 흑인 은 아니지?

차라리 이게 답이었음 재밌었는딩

맨인블랙! 영화제목!

몬트 형이 조금 더 빨랐다

헐 그런가요? ㅠㅠ 아쉽군요ㅎ

새 문제 갖고와라 @칭찬해

그나마 위안이 된다...

알흠다운 @rbaggo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요염한 @songa0906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분위기있는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끝났네?ㅎㅎㅎ그림그린 시간에대한 풀봇 찍고감ㅎ

고맙다 형

역시 친절해...ㅋㅋㅋ

멘션 은 어찌 들어갈 수 있나요?

넣어드리죠

뭐야 나 맨션알림이 지금 왓어!!! 젠장 ㅠ

형이 왜 없나 싶었어 ㅋㅋ

그러게 요즘 형이 안 보였어

아무래도 우린 어려운 문제를 필요로 하는 것 같다

기다려라 내일 다시 돌아온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