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이것이 미래다! - 희망편, 지옥편

in #kr-gazua6 years ago

희망편.jpg지옥편.jpg

아까 올렸던 희망편에 지옥편을 합쳐봤음 ㅎㅎ

다운보트(아프다)

Sort:  

Ummmah I love you boss Give upvote @aponkhan

do you really understand my write? hmm
next time, you dont have to up vote for me ^^
plz use your vote for necessary! anyway thanks for voting me. lol

와우 영어도 잘하네

krguide ㅋㅋ

미친듯이 kr-guide!! 불러대는 포인트족이 생각나서 써봄

센스 거의 미쳣는데.

사실 만들고나서 쪼금 아쉬운부분이 보임. 붕괴하는 SDB가격 이라던가 스파대역 의존증에 시달리는 스티미언 이라던가. 그래도 가장 마음에 드는 킬링포인트는 kr-guide! 랑 다운보팅(아프다)임ㅋㅋㅋ

아나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장에 모든 걸 다담았네 ㅋㅋㅋ

ㅎㅎ 잘 봤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ㅋㅋㅋ 대~박~

야잌ㅋㅋㅋ 깜박이 안키고 들어오냨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멋진 표현이다 ㅋㅋ

ㅋㅋㅋㅋ 이거 어찌보면 진짜 팩폭이라

이게 뭔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705.81
ETH 3626.46
USDT 1.00
SBD 2.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