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부모님께 결혼 허락 받기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일본 사는 박형이야
5월초 일본은 긴연휴 였어

그래서 여자친구의 본가에 찾아갔지
700키로 정도 떨어진곳이라 신칸센 탔더니 편도 십만원넘는 걸 보고 경악함 ㅋㅋ
여튼 역에 들려서 드릴 선물 좀 사고
고오급 과자라서 비싸던데
과일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비싸서 보지도 못하겠더라 ㅋ
보통 결혼인사는 과일이나 소고기라던데
소고기는 나중에 배송되는거 밖에없어서 고오급 과자를 샀음

거의 일년만에 뵙는거라 죄송한 마음이 있었음
여튼 도착하니 뭐 여자친구가 결혼에 대해선 거의 말해놨고 ..
같이 산다고 하니 전자렌지나 전기포트같은거 사놓으셔서
아 .. 허락해주셨구나 하고 ㅋㅋ
너무 말하기 떨려서 이대로 어물쩍 넘어가자 하는 심산에 아무말 못하고 있었는데

둘쨋날 여자친구가 언제말할거녜 ㅋㅋ
ㅠㅜ 그때부터 너무 떨려서 벙어리가 됨 ㅋㅋ

그리고나서 밥먹는다말고 여자친구가 눈치 주길래
결혼을 전제로 같이 이사를 하고싶다고 말했는데

더듬더듬거리면서 "겨겨겨결려겨겨결혼으루저저ㅓ저전제로 이사.." 이런느낌으롴ㅋㅋㅋ

어머니 빵터지시던데..
프로포즈보다 회사면접보다 떨리더라..

아휴 .. ㅋㅋㅋㅋ

다행히 허락받고 17번째 가족으로 받아준다고 .. ...ㅋㅋㅋ
대가족 수준이라서 할머니 부터 부모님 여자친구 언니들 남편 언니들 언니들의 아이들 전부하면 16명이고
내가 17번째 ㅋㅋㅋ

여자친구가족들 모두 좋은 사람들이라 이사람들이 나의 가족이 된다는개 너무 기뻤다

점점 일본에 깊게깊게 뿌리를 내리고 있음을 느꼈음 ㅋㅋ 게다가 최근 어른이 된느낌 ㅋㅋ

어찌됏건 월요일은 피곤하네..

모두 고생들하이소!

Sort:  

ㅋㅋㅋ (흐ㅡ뭇) 축하드려요^^

꾸벅 고마워 형ㅎㅎ

난 솔로였을 때에는 국제결혼에 더 관심있었는데,
지금의 마누라를 만나고 9개월만에 결혼하게 되었지.
알 수 없는 인생... 그래서 재미있는 건지도...

와우 인생이란 역시 재밌는 거구나 ㅎㅎㅎ 나도 재밌게 느끼며 살아야겠다

축하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아아아... 아아노.... ㄱ게ㄱㅅ겟ㅋ코콬ㅋ콩겟콩오....

실제발음은 대충 이런 느낌이었을까? ㅋㅋㅋㅋ
우당탕탕 사는 사람이 이렇게 긴장했다니 재밌네. 허락 받은 거 축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케케케ㅔ케커코ㅗ콘콘 이정도 랄까?
거의 아웃사이더 급이었음 ㅋㅋㅋㅋ 우당탕탕 사는데 사실 우당탕탕 하고 난 후에 긴장해 혼날까봐 ㅋㅋㅋㅋ

고마워 형 !!!!

뭔가 형 글을 보면 힐링이된다 사람사는 냄새가나

고마워 형 .. 여긴 논 과 밭 산 밖에없어서 사람처럼 안살면 금방 짐승될거같아서 정신차리고 사람답게 살려고 하는중이야 ㅎㅎ 내 사람 냄새 많이 맡고 가 ㅎㅎ

와와와와와와우우우우우
결혼을 축하한다 !!
그래서 올 가을에 하는거야? 일본도 결혼식에 돈 많이 들어가나 ?

오 ㅋㅋ 격한반응 ㅋㅋㅋ 너무 고마워 ㅎㅎ 돈은 많이들어가는데 최대한 줄여서 해봐야지..

크 이제 허락까지 받았네!

다시 한번 축하한다!

고마워 형 .. 쓰레기 줍기는 좀 어때..?

축하해 형ㅎㅎ 군마에서 살게 되는 거야?ㅎㅎㅎ

응 군마에서 계속 .. ㅋ ㅠㅠㅠㅠ

축하해~ 그럼 언제 결혼하는거야?

내년에 할려고 ㅋㅋㅋ 당장에는 힘들거같아서 최대한 돈 모을려고

완전 축하해~!!!

완전 고마워 박형 ㅎㅎ

인생 제 2막 시작!!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12.14
ETH 2623.4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