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회사 웃긴 일본할배 ㅋ

in #kr-gazua6 years ago

한국인인 내가 신기한지 자주말걸어주는 할배가있다
역시 노령화에다가 연금받는나이가 65세로 늦춰져서 환갑잔치하고나서도 일하는 사람들이 많다.

우리공장엔 특히 많은거같다
문득 이 분들의 과거가 궁금해지기 시작했다
그래서 한번씩 물어보는데
61살 할배가 자기는 우리회사에 입사한지 30년이 넘었고 신입사원으로 들어와서 사무실에서 일하다가 일을 하도 안해서 공장으로 발령나서 공장에서 작업하게됐단다 ㅋㅋㅋ
정년이 60인데 5년더 월급 줄여서 65살까지 일할수있단다 우리회사는

여튼 그말을 듣고나니 이 할배가 일을 하는가 안하는게 눈여게 보게 되었다.

참 일안하는 할배다
나는 바빠죽겠는데 옆에와서 내친구 차 뭐타고다니는지 물어본다 ㅋㅋㅋ
모른다고하니 직접 가서 물어보고 인터넷으로 검색한다 내옆에서 ㅋ
나는 바빠죽겟는데 ㅋㅋㅋㅋ
중고가 삼천만원하는 차를 샀다고 바보아니냐고 옆에서 계속 얘기한다 ㅋㅋㅋㅋㅋ

아휴.. ㅋㅋㅋ
이런할배들이 몇 있지만, 그래도 오늘 공장 생산량은 다채워서 잔업안하고 지금 집에간다 ㅋㅋ

일본은 지금은 일할 사람이 부족해서 조금 나이든 사람도 일할수있는데 한국인 입장에서보면 지금당장은 나빠보이지않는다

일자리가없어서 소기업까지 토익점수내놓으라고 하는 한국보단.. ㅋㅋ

하 열심히일햇는데 아직도 수요일이가..

Sort:  

어딜가나 자기 일은 안하고 관심두는 양반들은 존재하지. ㅎㅎ

ㅋㅋㅋㅋ 덕분에 재밌습니다만 사장이보기엔재미없겠죠 ㅋㅋ

사장 보기엔 눈에 가시겠지 ㅋㅋ
월급스틸러

일본에서 일하는 구나..진짜 일거리가 많은가보네

호주도 엄청 좋던데 .. 워킹홀리로 일년살아봣거든 ㅠㅠ
일자리는 많은데 아마 점점 사라질거같아

여기야 뭐 일본보다 많이 벌긴하지.

웃긴 할배네 ㅋㅋㅋㅋㅋㅋ

엉 ㅋㅋㅋ 기가찬다 이 할배 ㅋㅋ

그렇게 유익함이 삶 속에 묻어있는 분들에게도 배울게 많지...

웅 누구에게나 배울건 많은거같아 ㅎㅎ

그분의 단편적인 얘기만 들으면 정말 일안하고 웃긴 할아버지 같으신대
실제 다른 미담이 있을거라는 마음을 담아보고 갑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 미담.. 차차알아보도록하겟음

거참 할배 말년 병장인가ㅋ 월급 줄이지 말고 제대나 하쇼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