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인신고

in #kr-gazua6 years ago

오늘 혼인신고를 했다
취업해서 일본와서 같이 살기시작한지 몇개월에다 프로포즈를 해서 벌써 결혼하기로 되어있어서 그냥 혼인신고를 했다.

서류를 내고 검사를 받으면서 가면 갈수록 떨리고 이제 내가 이렇게 유부남 신랑이 되는구나
더이상 내 여자친구는 여자친구가 아니라 아내구나 마누라구나

실감이 났다

여튼.. 제가 엄청 엄청 자연스럽게
동사무소에서 가족관계증명서떼는거처럼
당연하게 했다

여튼 이렇게 자연스럽고 당연하게 결혼이라는 큰 사건이 무섭도록 조용히 일어난것은 (심지어 시청에도 늦게가서 혼인 승인이 떨어지기를 기다릴땐 우리 둘밖에 없었고 우리가 혼인신고를 오늘 할거란걸 아무도 몰랐다)
그만큼 서로가 지금부터 평생을 같이 살아가는것을 당연하게 생각할 정도로 우린 서로에게 열심이었다.

2-3년을 일본과 한국에서 서로의 삶을 살면서 서로를 위해 매일같이 전화하고 메세지를 보내면서 그토록원했던 날들이 바로 오늘이라..

너무 서로가 당연해서 앞으로도 당연하게 더 잘해주면서 행복하게 살아야겠다.

나는 사랑을 하고 사랑을 느끼며 이렇게 행복하게 살고잇다는 걸 기념하기위해 2018년 9월19일을 잊지않기위해 부랴부랴 오늘 하루가 가기전 지워지지않는 스팀잇에 게시

Sort:  

감사합니당

으아으아 너무 축하드려요!!

정말갑사합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강력하게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qkr106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축하드립니다 ^^ 서류가 만만치 않던데 수고하셨구요!ㅎㅎㅎ 저는 아직 마지막 심사 편지를 기다리고 있네요. 빨리 승인 나시길 바라요!

아아 조르바님 ㅎㅎ 혹시 배우자 비자 신청하셨어요? 저는 그냥 혼인 신고만 한거라서 한 삼십분 기다리니까 바로 승인이나던데요..? 서류도 가족관계 기본 혼인증명서 한국에서 떼가니까 되던데.. 저는 그냥 혼인신고만이라 빠르게 되었나봐요. ㅎㅎ 같은 배를 타신 동료분을 만나서 행복합니다 ㅎㅎ

아 혼인신고는 바로 됐고, 저는 워킹홀리데이비자라 배우자 비자도 신청했는데 배우자 비자 승인을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저도 박형님 이야기가 제 이야기 같고 그렇습니다^^

아 !! 제가 찾아보기론 결혼하고 삼년인가 오년있어야 배우자 비자로 된다고 알았는데 바로 되나보네요! 저도 좀 서둘러야겠슴다 ㅎㅎ

곰돌이가 @zorba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4을 보팅해서 $0.021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64번 $7.804을 보팅해서 $6.97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축하해!

응 형 고마워 어젯밤글봣는데 너무 열받지 말어 ㅠㅜ 스트레스받으면 건강에안조아

축...축하드립니다....ㅎㄷㄷ......
왜 제 여자친구는 집에 놀러왔는데 자기집에 안가는걸까요...ㅋㅋㅋㅋㅋ

가..감사합니다 같은배를 타요 ㅎㅎ

ㅋㅋㅋㅋ집을 안가요 ㅠㅠ

악ㅋㅋㅋㅋ

저도 혼인신고 먼저했는데 엄청 잘 살고 있어요 ㅋㅋ 두분 검은 머리 파뿌리 될때까지 행복하시길 응원합니다! 😍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ㅎ

으아 너무 축하해요!!! 최근 글 보고 짐작은 했는데 ㅎㅎㅎㅎ 좋은 일이 한가득 이제 시작이네요!! 예전 글에서 가끔 여자친구분 이야기를 하셨어서 그런지 제가 다 기쁩니다!! :)

감사합니닼ㅋㅋㅋ 그리고 죄송합니다 ㅋㅋ 글이 반말이었다 존댓말이었다.. ㅋㅋㅋ 저 90년생인데 얼마든지 말 놓으셔도 됩니다. 어리시던 연장자이시던 간에.. ㅎㅎ

기쁜 소식이네요.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다들 기뻐해주시니 더 기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