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신입사원 월급 명세서

in #kr-gazua6 years ago

한국돈으로 환산하자면
건강보험 12만원
연금 22만원
소득세 4만 오천
고용보험 7천

일단 걍 뜯어 가는 것만 사십 ㅋㅋㅋ

하놔 ... ㅋㅋ

그 밑에는 뭐 기숙사 이런건데
여튼 .. 무섭다 무서워
내년부턴 주민세도 내야한다는데

.. ㅋㅋㅋㅋ 잔업으로 벌 수 밖에 없는데 최근에 잔업도 안하니 ㅜㅜ 아이고

ㅋㅋㅋ 냉장고 사고 집값내고 카드값내면
돈이 ㅋㅋㅋ 모지람 ㅋㅋㅋㅋ

그래서 결국엔 작은 냉장고 (냉동고 냉장고 같이 있는 무릎까지오는 냉장고)원래 있던걸로 칠월까지쓰고 보너스 좀 나오는데 그때 냉장고 사기로 했다 ㅋㅋㅋ

입사 2개월도 안됐는데 여자친구랑 같이 살려고 하니 뱁새 다리 찢어진다고 ㅋㅋㅋ 진짜 월급 두번 받았는데 돈 십원도 없노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오스 개폭락해서 더 암울..

472B213D-C65F-49C3-BDB6-AB86C27910D9.jpeg

Sort:  

두달 벌었으니 현상유지... 안벌었으면 신불자네요...
월급 .. 아니.. 월급명세서 받으신 것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 감사! 오늘이 월급입네다 ㅎㅎ

일본도 세금을 참 많이 가져가는군요 ㅠㅠ 일단 월급 받으신거 축하합니다^^

힘든건 어딜가나 마찬가지인듯 해 형 ㅋㅋ ㅠㅠㅠ

미래가 있는건가...

지금으로썬 보이지않네.. 크크크

한국에 있는 것보단 나은 걸까? 그 회사 월급 많이 안 주는구나

연봉 삼천정도 될려나 ? 봉밍아웃 ;; ㅋㅋ
일본 초봉은 대기업도 거의 삼사천 이라서 일단 평균에 속하는데 앞으로 얼마나 상승을 할지가 관건인듯..

와 ...일본 장난 없네 ...

걍 다뜯어감 ㅋㅋㅋ

ㅠㅠㅠㅠㅠ 이제 시작이니깐 어쩔수 없지 ㅠㅠ 곧 모일꺼야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 허리띠 졸라매야지

아니 이게무슨....ㅠ

ㅜㅜㅜ 슬프다

우리나란 외노자 혜택 무쟈게 많은데 일본은 그런거 없어?

그런거 걍 없는듯 ㅠㅜ

헐....ㅠㅠ

외국인도 연금을 내나..............
역시 무서운 세금 ㅠㅠ

몇년동안 모으면 도중에 얼마를 받을수있다던데.. 무섭다

우리나라 만만치안게 엄청 가져가네요...

그냥 다뜯어가 ㅠㅠ 형 ㅠ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많긴하네... 방법은 업계에 소문이 좀 나서 "야! 저 한국 사람 델꼬 와야겠다." 해서 웃돈 받고 스카웃 되는 수밖에... 파이팅!

언제나 고마워 형 ㅠㅠ 열심히해야지 소문이 나도록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103.13
ETH 2617.4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