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태국 태국 태국이 나랑 많이 얽히는 것 같다. Feat. 개털님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나는 태국에 가본적이 없고, 몇년전 타이음식으로 팟타이먹고 너무 맛있어서 깜짝놀라기전엔 태국에 대해 전혀 몰랐다.

지금 다음 여행지로 꼽히고 잇는 베트남 (쌀국수를 너무 사랑함) 이후론 태국이나 대만을 생각중이다.

태국엔 우리의 개털@gaeteul 님이 계시기때문에 언젠가 꼭 가보리라 생각중이다.
대만은 지금 친하게 지내는 친구의 나라이기도하고 중국여행을 싸고 재밋게했기 때문에 대만 또한 재밌을거라 생각하고.. ㅋㅋ

개털님 덕분에 태국이 더 가깝게 느껴진다 며칠전 올라온 태국에서 장보기 포스팅만해도 ㅋㅋ 여행자극제 ㅎㅎ

그나저나 일주일 전에 갑자기 내가 매운맛 좋아하는걸 아는 일본친구가 타이음식점 하나 소개 받았다고 먹으러가자는 걸 시작으로

어젠 우리회사의 태국지사에서 오는 사람들이 있는데 나더러 통역좀 하라는 거 였다.
우리 회사는 세계에 영업지사가있는데, 일년에 한번 회사내에서 아이디어 공모전같은 대회를 한다 거기서 각나라의 대표가 일본으로 오는데 내가 태국인 담당을 맡은거다

뽑힌 기준은 토익성적이 잇거나 해외 여행 경험이 있는 사람 ㅋㅋ
어쨋든 회사 출근을 무려 삼일이나 안하고 대회 일정에 따라 다니면서 맛난거먹고 할수 있다는게 너무 행복하다 ㅠㅜㅠㅜ

다음달이긴 하지만 ㅋㅋ 기대중 !

여튼 요즘 태국과 인연이 많은거 같다 ㅋㅋㅋ
신기해서 한번 써봣다 ㅋㅋ

오늘은 콜레스테롤이 높다는 소릴 듣고 운동하러갔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고칼로리 라멘을..먹어버림 ㅋㅋ
매운 미소라맨인데 개매워서 죽는줄 ㅋㅋ

![3AD458AF-4BAB-4051-8186-39DB095687C8.jpeg](

여튼 ㅋㅋ 남은 주말 잘 보내시게들 !

Sort:  

반갑습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

팟타이가 잘못했네.ㅋㅋㅋㅋㅋ
태국 가즈아~

딱 봐도 매워보이네요

어제 배아파서ㅜ죽을뻔햇습니다 ㅋㅋ

3일간 꿀? 빠는건가? ㅋㅋㅋㅋ 굿굿

웅 ㅋㅋㅋ 꿀 쭉쭉 빨아야지 ㅎㅎ

오 개꿀이군. 잘 지내고 있지?

응 형도 잘지내지?? 시키는 일 하면서 잘 사는중 ㅋㅋ

맛있어보입니다! 보팅 맞팔 신청하고 갑니다!

역시 전생에 태국과 인연이 있었군요.^^ 태국에서 일본을 왔다갔다 하던 상선의 대표였는데 배가 좌초되어 한국으로 간것이었군요.^^

ㅋㅋㅋㅋ 어쩐지 한국에 있는게 지루하던데...ㅋㅋㅋ 그런 이유에서였군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