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사람이 많이 줄었나?

in #kr-gazua6 years ago

스팀가격 2천원대 되고 나서
사람들이 많이 없어졌나봐
내피드 원래 하루만 지나도 다 읽기 힘들었는데,
지금은 10시간 전의 글이 스크롤 몇번내리면 바로 보이네 ㅋㅋㅋ

Sort:  

먹고 살기 힘드니께 그런겨~

그려유~ 다 그런거쥬`~

ㅇㅇ 떠날사람 다 떠난듯

다시 온다던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피드 확줄었음ㅋㅋㅋㅋㅋㅋ

고참형은 더 크게 느끼겠다 ㅋㅋ 피드가 워낙 방대했을텐데

존댓말로 쓸라고 했는데,가즈아구나, 난 어쨋든 여기서 즐길래.

같이 즐기자 !

ㅋㅋㅋㅋㅋㅋ 슬프다

다 그런건가봐 ㅋㅋ

아 그런가요

제가 느끼기엔 그렇습니다.

지금은 100불 찍혀도 실제로 10만원 가치라서 아무래도 좀 그렇지. 거기다가 스팀 가격 떨어지면 찍히는 보상은 사실상 곱절로 떨어지니깐. 뭐 한적하니 좋다 요새.

나도 피드 읽는데 부담이 좀 적긴한데, 시간이없어서 좀 아쉽네 ㅜㅜ

그냥 다 부침이 있는거지.
상승장 오면 또 북적거린다.

스팀잇 존버가 코인 존버만큼 중요한데 ..ㅜ

코인판 망한거야....? ㅠㅠ 살아나라 스티밋!!

마지막으로 봄이 한번더 오리라 믿습네까???

평생 봄이었으면 좋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친목도모를...ㅋㅋㄱ
내 피드도 엄청 조용!

ㅋㅋㅋㅋ근데 나랑 친한 사람들은 다 남아있어 ㅋㅋㅋ 그래서 개행복 !

개행복!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