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일푼으로 시작하는 아름다운 우리 .. ㅋ(feat. 이사)

in #kr-gazua6 years ago

저번주 일요일 이사를 했어
여자친구도 같이 살게됬지
혼인신고만 안했지
부모님께 허락받고
같이 살고

이제부터 계속 같이 살게 될거니까 결혼이나 마찬가지라 꽤나 특별한 날이었음 ㅋㅋ

문제가 하나있었는데
이사하는 날 계약금으로 백칠십만원을 내야했는데 여자친구한테 백만원 잇고 나한테 칠십만원 ㅌㅋㅋ
딱 내고 나니 무일푼 됐음

둘이서 새로운 시작을 하는데
마침 돈도 새로운 시작을 하고싶은지
무일푼 ㅋㅋㅋ
뭔가 멋있지않냐면서 설레발 쳤는데 ㅋㅋㅋ
사실 그날 이후로 냉장고에있는 재료들로 만든 도시락을 싸들고 다님 ㅋㅋ

신용카드 있어서 개안킨한데 ㅋㅋ
뭔가 같이 살기시작하면서 자금에대한 책임감을 느낌ㅋㅋ
여자친구는 나랑 같이 살려고 하던 일도 그만두고 와줬으니..

근데 오늘 월급잊데 ㅋㅋ
어제 말했듯 ㅋㅋ 돈이 너무 쪼달려서 ㅋㅋ 끔찍하지만 ㅜㅋㅋㅋ
뭐 .. 열심히 살아야지 잔업 열심히 하고 ㅋㅋ
냉장고사면 다음달까지 무일푼될거같아서
일단 미뤘음 ㅋㅋㅋ

입사 두달도 안된주제에 동거는 역시 힘들구나 ㅋㅋ

세탁기가 없어서 전에 살던 기숙사에 세탁물들고 세탁하러 갔다 어제 ㅋㅋㅋ
내일 여자친구 아버지가 옛날에 쓰던 세탁기 들고와주신다 ㅠㅋㅋ

드디어 냄새나는 양말을 바로바로 씻을 수 있게 되었구만 ㅋㅋㅋ

짠내나는 시작이지만 ..
그래도 행복하다
일마치면 저녁도 만들어져잇고
집도 깨끗하고
누군가랑 이야기도 나눌수있고 ㅋㅋㅋ

물론 스팀잇에 들어오는 시간은 격렬하게 줄어들었음 ㅋㅋㅋㅋ

여튼 형들 밥맛있게먹고 불금 홧팅 !

Sort:  

그게 행복이지!!ㅎㅎㅎㅎ
축하해~~~박형!

고마워 박형 드랍더 박형 !

나 불렀어??ㅋㅋㅋ

어쨌든 이렇게 출발했으니 축하축하. 살면서 갖추게 될거야.

출발은 미약하나 끝은 창대할것이다허허허허허 고마워 형 ㅎㅎ

이제 시작이지 ㅋㅋㅋㅋㅋ 그래도 같이 사니깐 기분좋겠네!!

박형 화이팅!!! 잘살아라!!!

고마워 형 !!!! ㅋㅋㅋㅋㅋ 이제 진짜 시작이네

내 얘기 같아서 공감 100%...ㅋㅋㅋㅋ 열심히 살자 형..ㅋㅋ

... ㅎㅎ 우린 이미 한배를 탔다
열심히 노젓자.. ㅎㅎ

대단한 배짱이네... 일단 저질러 놓고 보는 그 사고방식 정말 마음에 들어!ㅎㅎㅎ 파이팅!

하루 한끼만 먹으면 된다는 심정으로다가 .. 저질러보았습니다 ㅎㅎ 고마워 형 !!

뭔가 글에서 알콩달콩 느껴진다 형 ㅋㅋ 화이팅

알콩달콩을 알아봐줘서 고마워 ㅎㅎ 화이팅 !!

응원해 박형 !!

고마워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이거 완전 신혼일기네 ㅎㅎㅎ
세탁기 빨리 오길ㅋㅋ

일단 결혼 약속하고 같이살면 신혼이지 뭐 ㅎㅎ
오늘세탁기왔는데 혼자 들고 2층올라가다가 세탁기가 바지에 걸려서 바지 무릎쪽에 찢어짐 ㅜㅜㅋㅋㅋ 옷을 빨으라고 갖다놓는데 찢어버리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728.44
ETH 2653.2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