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했다 달려보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ort:  

연양갱은 아니겠지 설마

헐 이거다

아... 갱스터할때 갱인가?ㅋㅋㅋㅋ 린정!ㅋㅋㅋ

이거네.... 넘 늦게 왔다 ㅋㅋㅋ

10분은 넘겼다 후우 축하해 쪼꼼잇다 보내줄께
다음번부턴 난이도를 올려야겠다

ㅊㅋㅊㅋ
난 영양갱으로 알고 있었는데 연양갱이네

아니야 땡!

양아치

오!!!!정답

틀렸어 ㅎㅎ

휴다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한지 5분도 안됬어 형ㅠㅠ

어차피 이따가 알려줄꺼 미리 알려줘 ㅋㅋㅋㅋㅋㅋ

좀 봐주라.. 아이디어 짜낸 시간은 넘기자..ㅋㅋ

양자역학

양자역학을 아는 사람일 수록 양자역학을 모르는 거랬다 고로 넌 땡!

문소리 연기 잘하지~ 땡!

압 나도 멘션해줘ㅜㅜ

알겠어 부르면 달려와~~!

나도 해줘 ㅋㅋㅋㅋㅋㅋ

양치기

아니야 땡!

문열기쉽(sheep)다

아 씨 알뜻말뜻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흐잇 짜릿하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179.48
ETH 2261.1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