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전자책 구입 ! 페이퍼프로 !!

in #kr-gazua6 years ago

최근에 리디북스에서 광고하길래 혹해서(?) 평소에 전자책 사고 싶었는데 하나 장만했다 . 페이퍼프로라는 모델인데 전자잉크 방식이라 꽤 쓸만한 것 같다 .

다만 전자잉크 방식이라 액정 한 번 깨지면 바로 고철행 같아서 액정보호필름이랑 뷰어케이스도 같이 주문했다 .. ! 예상치 못한 지출인만큼 열심히 사용해야지

Screenshot_20180708-223756_Photos.jpg

Sort:  

요즘 리디북스에서 정액 이벤트 하더라고
폰으로도 괜찮아서 하나 살까 싶은데 어때?

리디북스 그 정액제 가입하고 페이퍼프로로 다운받아서 보면 딱일듯 싶어 ! 나도 그렇게 쓰고 있어

전자책 구입 축하해~ 열심히 사용해서 본전이상 뽑아! ^^;

당근당근 !! 꼭 뽑아야지 !!!!!!!!

전자잉크라면 눈의 피로도가 적을 거 같은 느낌입니다.

확실히 작은 휴대폰이나 일반 디스플레이를 가진 탭으로 볼때보다 피로도가 다릅니다.

저도 리디북스 정액제 할려고 했는데 국내카드만 받는다고 해서 못 했어요. 페이퍼프로 기억해놓을게요. ㅎ

써보니 생각보다 가독성도 좋고 만족합니다 ! 문제는 내구성은 약해보여요 플립커버 팔아서 커버 씌웠습니다

얼마나 하는거야? 괜히 갖고싶네

난 미개봉품 파는거 업어왔는데 16만 ..

책마니읽으면필수아이템 근데 책을안읽는다는게함정ㅋㅋ

ㅋㅋㅋㅋ 나도 작심삼일 계속하려고

ㅎㅎㅎ리디 애용중인데:> 전자책 좋은데!!

리디북스 좋더라고 ㅎㅎㅎㅎ

와따 액정감 쥑이네 ㄷ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768.57
ETH 2478.1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