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청정기 가격도 천차만별이네 .. 뭘 사야할지 ;;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공기청정기도 저가모델은 평수 모델 상관없이 10~20만원대도 있는데
공기청정기도 필터에 따라서 가격이 천차만별이네

모델에 따라서 가격이 몇 배씩이나 차이나는 경우도 ;

필터가 좋으면 세균이나 초미세먼지를 더 걸러내긴 할텐데
이게 가격이 많이 차이나니까 어떤 기준으로 다른지 판단이 쉽지 않다.

아무래도 요새 미세먼지 때문에 공기청정기 장만한 스티미안들이 있을 법한데 공기청정기 산 사람이 있으면 방이나 20~30평형대 내외에서 쓸만한 공기청정기 없을까 ?

Sort:  

나는 공기청정기는 큰거 하나 있는 것 보다는 작은거 방마다 있는게 더 좋다고 해서(아니면 차라리 작은걸 가지고 이방저방 옮기면서 돌리는게 낫다고해서) LG 동그란 청정기로 구매해서 돌리고 있어.
초미세에는 좀 약한것 같긴한데 나름 제균기능도 있고 일단 만족해. 샤오미도 좋다고는 하는데 누가 중국공장 더 돌아가서 미세먼지가 더생긴다고해서ㅋㅋㅋ 검색해보면 위니아나 삼성쪽도 초미세를 더 잘 걸러내는 청정기 많을거야.

나도 중국공장 돌아간다는 말에 샤오미꺼 사는게 흠칫하던데 주변에 샤오미 사는 사람 많긴 하더라 ㅎㅎ

샤오미 모델이 가성비가 싸긴 하더라 ... 그 샤오미 공장이 풀가동되면 우리나라에 오는 먼지가 많아지려나 ? ㅠㅠ

뭐 결정이야 형마음이지ㅋㅋ 미에어괜찮다고 하더라고ㅋㅋㅋ
https://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4151230&plink=ORI
요거 읽어봐 큰거한대보다는 작은거 여러대가 낫다라는 sbs 작년기사야

오호 .. 가격이 2~3배 비싸다고 공기청정 능력이 그렇지는 않다면 여럿 들여다 놓는게 낫겠군 !

샤오미 공기청정기가 가성비가 싸서 괜찮다곤 하는데 .. 그 샤오미 중국공장이 더 돌아가면 우리나라에 오는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상관관계가 있어서 그런가? ㅋㅋ ... 초미세는 좀 포기하더라도 저가모델 여럿 들여서 방마나 하나씩 놓을까 하는데

난 정확히는 모르지만 헤파필터가 대부분 다 잡는걸로 알고 있는데. 댓글보니 대세는 샤오미구만

샤오미좋긴한데 중국먼지를 막기위해 중국 제품을 사오는 아이러니가..ㅎㅎ

중국 공장에서는 그만큼 미세먼지가 더 만들어질지도 ......

난 샤프꺼 쓰는데 가습이랑 같이되는거라 쓸만해~
다만 필터로 가습하는거다보니 쓰다보면 꿉꿉한 냄새가 난다...

청소하는거 안귀찮아하면 추천.ㅎ

필터로 가습이 되다보니 다른 모델들 보다 더 청소를 주기적으로 해야겠네 ?

일주일에 한번 물청소ㅋ

일주일에 한 번 .. 확실히 주기가 짧긴하네

응.ㅎㅎㅎ
가습을 꺼놓으면 한달에 한번 필터청소만 하면되고, 가습기 켜놓으면 가습기 필터땜에 자주해줘야해

안하면 금세 꿉꿉한 냄새가 나니 ... 어쩔 수 없구나 그건

응 맞아...ㅋ

우리집은 샤오미를 사용하고 있어요~가성비 젤 나은 듯해요~ㅋㅋ

샤오미가 가성비의 갑이라더니 .. 샤오미 많이들 쓰시네요 !

난 저렴하게 샤오미꺼로 거실은 미에어 프로, 방에는 미에어2 쓰고 있어..구매대행으로 두 대에 30만원 안되게 샀으니 싸긴 싸다 ㅋㅋㅋ

구매대행은 더 싸네 ??? 요즘에 통관도 얼마 안걸린다며 ?

ㅇㅇ 빠르면 일주일쯤만에도 오는듯ㅋ

저도 고민하다가 인테리어의 느낌도 살릴겸 LG퓨리케어 샀습니다 ㅋ

퓨 .. 퓨리케어 !! 고급모델을 쓰시는군요 ㅠㅠ 눈이 뜨일 정도로 이쁘더군요

형 나도 작은거 몇대 사는게 낮다고 한걸 봤어 ㅎㅎ
잘보고 좋은거 사길 바랄께!!

아무래도 비싸도 2~3배 좋은건 아닌가봐 .. 적당한거 사서 방마다 둬야지 !!

샤오미 공기청정기 쓰고 있는데.. 뭐.. 가성비는 좋은듯?!ㅋㅋ

괜찮아 ? 나도 미에어쪽에 웬지 쏠리는데 .. 필터 리필이 잘 되나 ?

스위스 공청기인 아이큐에어 강추하고 싶은데 가격이 좀 사악해요 ㅠㅠ
공기하나는 끝내줘요~ 이건희 공청기로 더 유명하더라구요~

네이버에 쳐봤는데 역시나 가격이 허걱하네요 ㅠ-ㅠ ;;;

네 좀 사악하죠 ㅠㅠ쓸까말까 망설이다~~공유했어요
그래도 관심가실땐 Qoo10이란 어플 이용해보세요 저도 직구 이용했는데 그것보다 많이 저렴(?)하더라구요~

Qoo10 !! 한 번 깔아봐야겠습니다 ^-^ 좋은 어플 추천 감사드립니다 !!!

뭐라도 나눌수 있어 감사할 따름이네요 ㅎㅎ

제가 더 감사합니다 ^-^

아 저도 요즘 이것에 고민이 정말 많은데..
저희는 렌탈을 생각하고 있긴한데..
뭔가 찾으면 공유해주세요~ㅋㅋ

렌탈도 알아봤는데 크게 좋은 렌탈 조건이 없어서 지금은 아예 그냥 살까? 생각중입니다
회사 같은 곳에서는 렌탈로 써야되거나 쓸만한데 가정에서는 계산이 아직까지는 안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34.00
ETH 2571.8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