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스팀헌트, 그리고 스팀몬스터 형아들, 내 쓰잘때 없는 얘기좀 듣고 어케좀 해봐!

in #kr-gazua6 years ago

오빠! 진짜 호소력 있다...
“ 스팀도 똥값인데 풀봇 50번 가능하게 “
나도 공감해.. 극렬히 ㅎㅎ
아흑 .. 코인때메 신경질나 죽을거 같애

Sort:  

신비아우가 어께좀 해봐!!
코인때문에 너무 열받지 마.
신비 아우는 신경질 날때 더 이쁘다고 사람들이 그러지?

신경질날때 더 이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마누라도 젊었을때는 신경질 낼때 더 이뻤는데...
이제 나이먹고 해서 신경질 낼꺼 같으면 가정의 평화와 내가 살기위해 빨리 튀어야되..
Dang it!

이거 읽고 어제 남편한테 "나 언제가 제일 이뻐?" 하니까 "짜증 안낼때" 우리 남편 벌써 늙어버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80.86
ETH 2456.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