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투와 의문의 노동당 커밍아웃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http://www.laborparty.kr/bd_member/1751214

‘언더, 팸, 조직, 우리운동’ 등 서로가 부르는 호칭이 다릅니다. 이유는 이 조직은 이름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향은 분명했습니다.

우리는 ‘조선공산당의 후계자’를 자처하는 조직이었습니다.

“공산당 창건 이후에만 진정한 계급 전쟁이 시작된다. 그때부터 혁명사가 곧 당사이고, 당사가 곧 혁명사인 진정한 공산주의 운동이 시작된다. 공산당이 없는 상황에서 공산주의 운동이 취하는 모습은 오직 공산당 창건뿐이다.”

우리의 목표는 ‘당 재건’이었습니다. 조직은 당을 재건하고 혁명을 완수하는 혁명가 조직으로 결사했고, 선생님은 스스로를 혁명가라 했습니다. 12살 때부터 혁명가가 될 것을 결심한 사람이었고 한국에서 고문을 이겨내고 조직의 비밀을 지켜낸 유일한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미투 관련해서 나온 글 중에 노동당은 조선공산당.... 어 음... 그래... 한국은 자유민주주의 국가니 공산주의를 따른다고 외칠 수는 있는데... 1차 조선공산당도 아니고 저렇게 전체를 다 덮으면 소위 말하는 '공산주의 무장투쟁 단체'라던가 '비합법적 적색노동조합', '비합법적 적색농민조합'도 모두 후신으로 하겠단 말이 됨.

게다가 "한국에서 고문을 이겨내고 조직의 비밀을 지켜낸"이라는 말로 봐서 무장투쟁과 적화통일에 대한 야욕을 지녔던 조선공산당 북조선 분국. 그 유명한 김일성의 유훈과도 연결됨. 게다가 조선공산당은 소련의 지령을 받고 움직인 근거조차 있음.

코리아보드게임즈 김길오씨. 어 음... 굉장히 위험한 분이셨...-_-; 상종하면 안되겠네. 게다가 알바노조, 청년좌파 모두 저 양반이 대표라니 허허..

Sort:  

노동당 말고 자유당 합시다! ㅋㅋㅋㅋㅋ(자한당 아님 -_-)

어휴... 링크 보고 왔습니다. 이건 좀... 문제가 있지 않나 싶네요

NLPDR이 성적으로 상당히 골치아픈 조직인건 이미 유명할대로 유명한 상황이긴 한데, 뜬금없이 코보 대표가 나와서 놀랬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저는 읽어도... 잘 이해가 ㅠㅠ 어렵내요... 링크 주소도 들어가봤는데...

요는 조선공산당 혁명투쟁을 전개하는걸 목표로 하면서 젊은애들 꼬셨던 노동당 헤드이자 코보 대표가 성추행(????인가????)을 했단 소리 같습니다만... 팝콘이나 먹어야 ㅋㅋㅋ

아... 친절한 부연 설명 감사하옵니다. 그런데 노동당이 인기가 좀 있는 정당인가요? 전 처음 들어봐서 ㅠㅠ 링크 들어갔을 때 북한 사이트인줄 알았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저렇게 조선공산당 혁명투쟁을 목표로 한다 해도 문제가 없나보군요 +.+

울산쪽 노동자 강세인 곳에서 그나마 선방하고는 있지만 NLPDR답게 정치동호회급 지지도를 보여주는.......

본 사람은 많은데 덧글은 하나도 없네

알바노조, 청년좌파... 청년들이 한게 아니였나요. 비선 실세같은 기분이 드네요.

실제로 비선 맞.....

흠.. 노동당...... 좀 웃기지도 않네요.
혼전순결이라니..동성애자 차별에..

그런 애들이 극페미 메갈 옹호했다는게 함-정

국가전복이 목표인거 아닌가요 이정도면 ㄷㄷ..

비비탄총 들고 국가전복하자던 스톤에이지 리 동무 수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뜬금없었던데 뭘까요ㅋㅋㅋㅋㅋㅋㅋ

TRPG랑 TCG를 좀 했던 사람으로 코보 대표가 떡 튀어나오길랰ㅋㅋㅋㅋㅋㅋㅋ 형이 왜 여기서 나와???? 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알바노조 안타깝다. 언더그룹이라니ㅜㅜ 노동운동 하는 사람들 보면 너어무 동떨어진 세계에 산다는 느낌이 커서 이해가 잘 안됐는데ㄷㄷ 이게 그 이유였나?

NLPDR계 정당이 전체적으로 좀 그런면이 없잖아 있음. 심지어 즈엉의당까지도 정당조무사 소리 듣는데.

정당조무사ㅠㅠ 전 직장서 동갑인 녀석이 자꾸 이상한 소리를 하는데 얘는 나랑 나이가 같은데 대체 어디서 이딴 걸 배우는 건가 싶어서ㅋㅋ 즈엉의당을 자꾸 까라고 그랬었지

정도가 너무 심한데 이건..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805.73
ETH 2642.8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