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설치 개힘드네

in #kr-gazua6 years ago

왜 돈주고 설치하는지 알겠네.

설치는 어렵지 않은데

선 정리가 개 빡셈.

2채널 설치하는데 뒤에서 선 가지고 오는게 가장 힘든거였음!

설치하면서 포스팅하려고 한거 무리수 였는듯...

초반에 사진찍다가 후반에 사진따위 개나 주고 설치하기에 급급 했음 ㅜㅜ

형들은 그냥 설치비 주고 하고 괜히 설치하겠다고 용 쓰지마 ㅠㅠ

Sort:  

전문가가 괜히 있는게 아닌듯해요 ㅎㅎㅎ

맞아여 ㅠㅠ 간단하다고 했는데

해보는 전혀 다르네여ㅛ ㅠㅠ

형... 그걸 혼자 설치할 생각을 하다니.. ㅋㅋㅋㅋ

설치비가 블박 값의 절반정도 하니 직접해보게 되더라구

흠~ 내가 나설땐가?

대신 해줄려고?? 이미 했는데??

웅 그래서나는 출장서비스시켯어

잘했어! 한번 해보니 힘들어 죽을듯. 이 날씨에 땀을 흐리다니 ㅠㅠ

나도 왠만하면 내가 다 하는 성격인데
늙으니까 이젠 만사가 다 귀찮아

설치도 설치지만 "깔끔"하게 설치하는게 어렵죠ㅎㅎ

겨우 겨우 안보이게 했어. ㅠㅠ 1시간 반은 걸린듯 ㅜㅠ

선정리가 문제로군요.

컴퓨터 조립비는 3만원인데 블랙박스는 양심이 좀 없네 절반값이라니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축하드려욧!

고생을 사서하는 스타일이구나 ㅋㅋㅋㅋㅋ
고생했어~!!

Hi @no1m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0.559 which ranks you at #6834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4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820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6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5.26
ETH 2668.3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