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포스팅이 쉽지가 않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주제 잡기도 힘들고

은근 시간도 걸리니깐 하기가 힘들어 ㅠㅠ

도대체 조석은 어떻게 그 긴 기간동안 마음의 소리를 연재 한걸까?

Sort:  

그니깐 우리가 조석이란 이름을 알고 있는거징...ㅋㅋㅋㅋ 아 심심해

그러게. 요즘 할게 없어 ㅠㅠ

kr-event 를 써보시면 매번 보팅해주러옵니다. ^^

일기라도 써봐 ㅋㅋ 난 일기쓰는데 적어도 1포스팅은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 조오오오온나 하고싶은 이야기를 했으니까 그런거지 비밀을 말해줘??? 사람들은 자기가 사랑받지 못해서 이렇게 됐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우리가 사랑하는 법을 알지 못해서 이렇게 된거야 아무 이야기나 막 써봐 오늘 사랑했던 것들에 대해서

ㅋㅋㅋㅋㅋㅋ 업보트 100만달러짜리 이야기를 너무 쉽게 해줬다 뭐 1달러어치도 실천하기 어려운 이야기지만 (나도못함)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This post received a 5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no1ms!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no1ms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무거운 주제도 좋지만 가끔씩은 가벼운 글을 작성하는 것은 어떨까요? 말대로 주제를 잡고 글을 쓰려면 시간도 오래걸리고 힘들어요.
그리고 조석 만화는 조석의 그림일기 같아요. 매일 매일 그림일기 쓰듯이요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no1m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0.450 which ranks you at #7368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6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342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9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