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즐거웠다 다음에 또 보자~!! (부제: Crazy의 기원)

in #kr-gazua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 잠시 정신차린 줄 알고 놀랐자나 스골형ㅋㅋㅋㅋ
스골형 요즘 일상생활 가능??ㅋㅋㅋㅋㅋㅋ

Sort:  

뭐랄까... 미친놈을 연기하는 연기자가 연기가 끝났을때 느낌이랄까???
내가 뭐한걸까??? 그래 잘했어!!! 이런 왕복스런 기분으로 살어
근데, 난 원래 또라인듯해.ㅋㅋ

거 요즘 포스팅들이 아주 지옥스럽고 보기좋아ㅋㅋㅋㅋㅋㅋ
역시 스팀잇은 미쳐야 제 맛ㅎㅎㅎ

형은 댓글에서만 미친척 말고... 포스팅도 좀더 미치게 부탁해요~!!

저도 공감합니다.ㅎㅎㅎ
뉴이즈님 어서 미친 포스팅을 보여주십쇼

미파형 뉴발을 사랑하는 무리들이 줄을 서고 있어...
형의 매력표출이 필요해~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893.52
ETH 3354.1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