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가즈아] 오늘부터 @mipha 횽 1%보팅 큐레이팅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겨울엔 불꽃같은! 여름엔 녹아버린 아이스크림같은
뉴비존이야!!

최근 미파형이 0.3스달에 유료버전 대문을 그려준다고 해서 내것두 그리고(날 여자로 그려줬어!!!) 지인들것두 부탁해서 그리다보니 골드멤버가 됐나봐 ㅋㅋㅋㅋ

그래서 무료로 위에 대문을 미퐈형이 그려줬엉 ㅎㅎ

몇일전부터 하긴 했지만 미파형이 포스팅할 때마다 0.001 보팅을 해주기로 했는데... 그게 몇%를 찍어야 하는지 몰라서 걍 1%로 찍어주고 있어 ㅋㅋ





횽들 1%의 보팅은 미파형에게 찍어줬으면 해

형들의 1%보팅이 미파형에겐 큰 고통이 될꺼야~^^헤헤

미파형의 고통은 곧 우리의 행복아니겠어?!!

[미파형 1% 보팅 가즈아~~]

이제 잘가~ 안녕~





bluengel_i.jpg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횽이 이렇게 기뻐하니 뿌듯하군ㅎㅎ
곧 더그려주께 지옥으로ㅎ

날 지옥의 나락으로 떨어뜨리다닛!! 매우 흡족하군 캬캬캬캬캬캬

앗.. 바보냄새가 난다.. 더블로

꼬드롱횽아도 합류하는걸로 ! ㅋㅋㅋㅋㅋ @mipha횽 2개 서비스 중 한개를 꼬드롱 횽아 바보로 만드는거에 쓰겠당!! ㅋㅋㅋㅋ

꼬드롱형꺼 만든적있는데 또 만드러ㅎ?

웅! 바보버전으로 멩글어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ㅎㅎ그럼이제 형 다쓴거다

꼬드롱형 바보짓 소스좀줘 대표적인거 뭐있는지

음...바보짓.........그런게 없는거 같은데...걍 상상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책임)

@ukk 꼬드롱의 바보짓좀 알려주어~~~~~~~~~~~~ㅎㅎ

swsw3073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ipha님의 0708 - 주말일상

newbijohn 형아는 인정.
착한악마정도.
나는 날개없는 천사 데헷

내가 1% 면 0.001도 안 나올 거 같아 ㅋㅋ

그릉가? ㅋㅋㅋㅋ 0.001이라두 나오려면 얼마나 찍어야할까 ㅠ

모든걸 포기하게 만든남자였엌ㅋㅋ

ㅋㅋㅋㅋㅋ그런남좌~~~!

멋진남즈아~

횽도 멋진 남즈아~

아 미파형 ㅎㅎㅎ 능력자
저 바이 탐나네 ㅋㅋㅋㅋㅋ 귀욤

ㅋㅋㅋ 막쓰세요 ㅋㅋ

1% 보팅이 왜 고통이 되는거지??
해봐야겠군!! ㅋㅋ

후후후 막찍어줭~~~

난 더 많이 찍어줬는데
1%로 내려야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찍었다묜 1%까지 다운보팅좀 ㅋㅋㅋ

@mipha횽이 좋아할꼬야 ㅋㅋ

designkoi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코이옥션 #24] "콕션" 고래 연필꽂이 낙찰자와 25회 아이템 소개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 참여해 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고래 연필꽂이는..
newbijohn님께 낙찰 되었습니다!축하드립니다~! ^^
3.5 스달 + 배송비 (2.43스달) = 5.93 스달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568.13
ETH 2951.73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