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막써줘시리즈]스팀잇 전용 구분선 2개 제작 배포 한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요즘 대문, 배너 제작을 하고 있는
뉴비존(@newbijohn) 이야.

steemit_logo.png


시간이 남아돌아서 만드는 건 아니구 누구나 스팀잇에 포스팅을 예쁘거나
전문적으로 돋보이도록 만들고 싶을 때 쓰면 좋을 것 같아서 시작을 했어.
생각날 때 마다 다른 버전들도 제작중이니 완료되면 배포할께~



스팀잇 영문폰트가 들어간 구분선 버전이야

스팀잇 로고가 들어간 구분선 버전이야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구분선 제작

Sort:  

오올~~~~~

잘쓸게~~~~

오오~~녹차라떼횽~ 자주 애용해줭~ㅋㅋ

난 글씨보다 마크가 더 맘에 든다
자주 애용해볼게~

리스팀..ㅋㅋㅋㅋㅋ

마크! ㅎㅎ 정리 잘하는 분들꺼 많이 카피를 해보고 있쥥+_+흐흐흐

이열 형 고마워!

잘쓸게형 ㅎㅎ

ㅋㅋ 자주 애용해줭~

오오 완전 꿀이다 꿀!!!
나도 써야지!배포하면!

지금 올린건 막 써두돼 ㅋㅋ 주소 복사해서 쓰기 ㅎㅎ

이거슨 보팅감이 맞는 것이여!
고마워! 잘 쓸게!

오오~~ 고마웡~~ㅋㅋㅋ

yani98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yani98님의 [KR-ART Challenge little magazine] KR-ART Challenge 시상 및 작가소개, 포스팅에 멋내기 팁

...YZk9MqDAcVLv3ou126dUzVprjteNkKi7f3LCNqdMF49u/image.png

newbijohn의 작품



작품관련 포스팅:
> https://steemit.com/kr/newbijohn/kr...

올! 어그로리아 횽은 이거 무조건 써야함!!

너무 멋졍~ 고마워~

멋지다고 하면 안되고 꼭 써야해 ㅋㅋㅋ

우와 대박~~~ 넘나 이쁨... 막 가져다 써야지 ㅋㅋㅋ

오!! 현순횽아 이거 안쓰면 앙대!! 꼭 써야해!! ㅋㅋㅋ

오오 완전 유용하게 쓸듯~!

오오! 꼭 써줘야햇~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607.06
ETH 3476.2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