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가즈아] 2018년도 버전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떳당+_+

in #kr-gazua6 years ago


지옥도를 그려준 @mipha 횽에게 감사의 의미로 다운보팅 했오

안녕!
겨울엔 불꽃같은! 여름엔 녹아버린 아이스크림같은
뉴비존이야!!





2018년도 의정부고 졸업사진이 나왔어!


정리하신 유투버님 ㄳㄳ 다들 가서 구독과 좋아요좀 ㅎ

2017년도도 다시 구경하잡!

이제 잘가~ 안녕~





bluengel_i.jpg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이제 다음은 마블 히어로즈 분장하고 찍을려나? ㅋㅋㅋ

마블은 기본옵션으로 가줘야하는건뒝 아숩 ㅋㅋㅋ 타노스 나왔으면 ㅋㅋ

아 왜 유투버로 올려
사진으로 올려줘 그게 보기 편하단말야

사진은 저작권 문제로 ㅋㅋㅋㅋㅋ

지옥의저작권돋네

그치...
지옥의 저작권...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들어가서 함 봐야겠네 ㅋㅋㅋ 고맙다

웅~ 잼나게 감상하길 바라~ ㅎㅎ

옴뇸뇸~~
젤리.jpg
(아까 약 많이 친 그거!)

엌.......약을 더 쳐야겠당!! 캬캬캬

역시 매해 실망시키지 않는 의정부고ㅋㅋㅋ

그렇쥥~ 대신 이번엔 정치적인게 없어져서 약간 아쉽긴했엉 ㅠ

벌써 졸업사진 찍을시즌이 되었다는게 놀랍네요.. 학생들은 신날텐데.. 저는 시간이 자꾸 사라지네요 ㅋㅋ

저도.......매해 시간이 사라지는게 참으로 아쉽네요......ㅠㅠ

후레쉬맨? 파워레인저? 그거 패러디한 5명은 우정이 오래가겠지?ㅋㅋ

ㅋㅋㅋㅋ 추억을 회상하며 오래가지 않을까?ㅋㅋㅋ

xxnoaxx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xxnoaxx님의 노아와 떠나는 믱글믱글한모험 - 보스 공개 및 파티원 모집 (3차)

...tr> choibo21c 불 1 newbijohn/td> 불 1 coinmaker <td...

maikuraki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노아와 떠나는 믱글믱글한모험 - 보스 공개 및 파티원 모집 (3차)

...tr> choibo21c 불 1 newbijohn/td> 불 1 coinmaker <td...

음...올해는 뭔가 좀 허한 느낌이...ㅋㅋㅋㅋㅋ
올려줘서 고마웡~!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정치적인 이슈는 다 빼구 했대~~! (선생님들이 매년 그것때문에 조사받으러 들어가서 그렇다더군...)

그러게요...ㅠㅠ
너무나 안타까워요~!
창작의 자유가 정치 외압에 짓밟히다니...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맞앙 ㅠㅠ 창작의 자유를 억압하다니 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445.33
ETH 3158.42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