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가즈아] 짱구가 좋아하는 키리모찌 아는 사람?!

in #kr-gazua6 years ago

IMG_9820.JPG


안녕

뉴비존(@newbijohn) 이야


짱 구 가 좋 아 하 는 모 찌 알 아 ?







어렸을 때 짱구를 보면서 짱구가 난로같은 곳에 하얀색 지우개 같은걸 올려놓고 그걸 구워서 간장을 발라 김에 싸서 먹는걸 보면서 저게 뭐지? 설정인가? 싶었는데 .... 진짜 이게 판매하는건지 몰랐어 ㅋㅋㅋ

요즘 세계과자할인점이 다 없어졌는데....경희의료원쪽에 하나 생겼더라고 .. 우연히 들어가서 구경하다가 get 하게 됐어 ㅋ

1.gif2.gif

무슨 농산물 포장용처럼 생겨가지고 ㅋㅋ 기쁜 마음에 뫠셔왔쥥!

3.gif4.gif5.gif

만져보니 엄청 딱딱하더라고 ;; 진짜 무슨 지우개 큰거 포장해서 판매하는줄.... 하지만 이게 대박인건................

IMG_9775.JPG

시험삼아 1개만 우선 후라이팬에 아무것두 안두르고 올려놨어 ㅎㅎ

3187042534.gif

어느정도 익는다 싶어서 뒤집뒤집 ... 이게 참...그렇게 딱딱했는데 익을수록 엄청 말랑말랑해져!! 이게 100% 찹쌀이라고 하더라공!!!+_+ 뒈에박~~~~~

1667330604.gif

갈구워진 떡은 므다?! 바로 꿀에 촥촥! 캬...................쫄깃한 식감에 진짜...짱구가 왜그렇게 좋아했는지 알겠더라곱!!!

내일 위보스 밋업에 선착으로 인사하게 되는 사람에게 하나씩 나눠줄까? ㅋㅋ (몇개안남았엌)

이제 잘가여~ 안녕~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노노), 감성글, 뻘글



©newbijohn

Sort:  

아항 사진저장했다가 사먹어야 겠네 ㅋㅋㅋㅋ

ㅎㅎㅎ 꼭 사서 잘 구워먹어봐봥~~ 조청에 먹어두 돼~~

stylegold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ildil님의 뉴위즈님..

...pylazar, asinayo) : 우리 합당했으니까...보팅좀 굽신굽신
  • 아닌척하는 형들(newbijohn zzing) : 어차피 다 알게 된다 어서 와라~!!
  • 자 우리는 이제 가족이니까. 가족...

    키리모ㅉㅣ 오늘 좋은 음식 배우고 가!!

    흐흐! 배고플때 요깃거리로 너무 좋더라궁~~

    오~ 진짜 맛있어 보여요!!! 함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횽 가즈아태그는 반말태그야~) 횽~ 꼭 사먹어봐봥~+_+

    (나도 가즈아 태그 달고~)
    아라써~ 횽아~ 반드시 먹고 인증하겠어!! ㅎㅎ

    오오+_+ 잘 구워먹음 맛있오 (직화에 구우면 대박일듯해)

    오키! 접수했오~ 좋은 정보 감사감사^^ㅋ

    이렇게 또 일찍 갈 이유가 늘어땨...ㅋㅋㅋㅋㅋ
    나 두어시간 전부터 근처에서 대기탈꺼얔ㅋㅋㅋㅋ

    횽 참고로 선착 3개 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묵었...)

    모야... 경쟁률이 너무하자낰ㅋㅋㅋㅋㅋㅋ
    대기번호표 받는 스킬은 사용 불가얌??

    어음...일단...100스달을 예약금으로 ㅋㅋㅋㅋㅋㅋ

    여보세여!!! 경찰아저씨이!!! 여기 뉴비 상대로 스달털어가는분 계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선량한 뉴비존사마를 모함하는!!! 레췔횽 잡으러 왔슈

    127079B5-67E6-4CF0-A352-3C0351E7B900.jpeg
    ....이게 아닌데....

    잘가~횽~~ 사식은 바깥양반께서 넣어주실꼬양~~~ ㅋㅎㅋㅎ

    이거 알아!! 맛있어서 일본에서 사와서 집에서 해먹었는데 대실패 ㅋㅋㅋㅋ 뉴비존형아 잘 굽네

    횽아 요리만 금손이 아니였던거양? 역시...신은 공평하닷!! ㅋㅋㅋ

    짱구가 좋아하는건 초코비 아닌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초코비도 맞긴한데...사람들이 정말 몰랐던 숨은 최애가 키리모찌래염 ㅎㅎㅎ

    그렇군요! 역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횽 가즈아태그는 반말태그임~) 출출할 때 하나 꺼내서 구워먹으면 꽤나 별미양~~

    꿀맛일거 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 꿀맛이긴해염 ㅋㅋ

    이걸로 떡볶이하면 ㅋㅋ 폭망!

    맞아 ㅋㅋ 찹쌀100%로 하면 앙대 ㅎㅎㅎㅎ

    횽 옆에서 직접 구워주는거야?
    후래이팬 챙겨와~^^

    처음에 지우개인줄 알았네!ㅋㅋ

    나도 첨에 너무 딱딱한 지우개 같아서 이게 진짜 되는건가? 싶었음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15.02
    ETH 3517.59
    USDT 1.00
    SBD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