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가즈아]양인엽전사이트에서 활용할 구분선 무료 나눔을 하오.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야매 라인 제작자

뉴비존(@newbijohn) 이오.


이 것 이 양 인 들 이 사 용 하 는 구 분 선 이 다





귀하들이 양인엽전사이트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나눔으로 4가지 구분으로 하여 나눔을 하오.

부디 조선팔도 두루두루 모두가 하나같이 사용해주었으면 하오.

ver.영문로고 얇은 라인



ver.영문로고 굵은 라인



ver.로고 얇은 라인



ver.로고 굵은 라인




너는 나를 저격하였구나..............우리 러브를 하지 않겠느냐?

Sort:  

우왓~! 멋져용~!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감사합니다. '스파'시바님~+_+

아... 이런 천사를 보았나? 이런 코퀄 라인을 무료로 나눔하다니... 풀봇과 리스팀은 필수로세👍👍

아니..이렇게 빠르게 전보를 주는 귀하는 참으로 놀랍구료.. 매우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오.

오홍 고퀄라인.. ㅋㅋ
아. 김태리 넘 귀여워요 ㅋㅋ

김태리 너무 귀여움....하앍..

우아 뉴비존님 복붙하면 되나용?ㅎ

오.. 양인큰판뗴기 타고 다니시는 규슈 아니신가? 신상엔 문제 없으시고? 나눔한 아이는 얼마든지 사용하셔도 되네만~

알겠소
내가 이 선이 매우 필요하였소
내가 가져가리다~

내도 많이 러브함을 알고계시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호..그러하였구료....

귀하를 보니....역동적인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 학문 나눔을 해야 한다는 것이 이제 기억이 났소이다...

좋은 나눔이로세!

오...김판서님 댁 한도령 아니시오? 어여 이것을 조선팔도에 알려 두루두루 사용하게 해주시게~

ㅋㅋㅋㅋ미스터 선샤인
라인 완전 이뿌요 요런건 풀보팅!

감사의 마음을 이렇게 글로나마 진심어리게 전해드리오리다.

감사히 잘 쓸께요.
리스팀 해 갑니다^^

매우 감사함의 인사를 전해드리오.

멋집니다~ 구분선의 중요성은 점점 알게되고 필요하게 되더군요~

감사하오.. 조선팔도의 모두가 이것을 잘 활용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오.

와우~~ ㅎㅎ 제가 만든 툴에 기본 제공 이미지로 추가 해놓도록 하겠습니당!! ㅎㅎ

오오~~+_+ 조선팔도인들이 다 사용하겠네욤 ㅎㅎㅎ 좋습니당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082.09
ETH 2434.8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