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나는 세력이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나 아무래도 세력인가봐.
내가 사면 반드시 떨어져.
팔면 무조건 오르고 말야.

형~~~
내가 산 거 빼고 다 올랐어.
형들은 꼭 내가 산 거만 빼고 사서 부자 돼야 해.
아라찌?

Sort:  

우와~ 형 정보좀 알려줘 ㅋ
존버는 승리할거야!

존버는 승리한다. 아자아자!!

내가 바로 떵손 ㅜㅜ 한번도 성공을 못함

똥손도 상승장엔 좀 오르긴 하더라. ㅠㅠ

뭐 샀는지 매일매일 업데이트 해주라 ㅋㅋㅋㅋ

자괴감에 빠져서 오늘은 아무것도 안 샀어. ㅠㅠ

꺅. 아무거나 사도 되는상황임ㅋㅋ

팔때 알려줘~

죄다 고점에 물려서 일단 존버 ㅠㅠ

그래서 이번엔 뭘 샀어? 형
나도 돈 벌어보자

어제 오미세고 샀는데 고점에 물렸어. ㅠㅠ

ㅋㅋㅋㅋㅋㅋ 세력이면 올라야지 ~
형아~ 뭘 샀는지 말해줘야 그걸 피할거 아니야~

내가 팔면 올라. ㅠㅠ
일단 어제 오미세고를 샀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ㄱ
ㅋㅋㅋㅋㅋ
나하님.
울음 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울디말구 ㅋㅋ음
ㅋㄱ정우님 말씀대로 하기! 약속!

앗,,, ㅎㅎㅎㅎㅎ

그런의미로
우주의 기운을 모아
그려봅시다.
그리면 무조건 1스달
https://steemit.com/kr/@zzing/2018-5-2-zzing-

내가 얼만큼 똥손인지 궁금하구나. ^^

ㅋㅋㅋㅋ 힘내~

고마워 ㅎㅎㅎㅎㅎ

형 사기전에 힌트좀 ㅋㅋ

다음에 살 땐 글 먼저 올리고 살게. ㅎㅎㅎㅎㅎ

제발 시아는 사지말아줘 ㅜㅜ

미안해. 시아를 어제 30원에 샀어. 8천원어치 샀는데 많이도 주더라. ㅠㅠ

제발 매도해줘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203.60
ETH 3513.52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