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나 이상한 병에 걸렸어

in #kr-gazua6 years ago

이 글은 가즈아에서 작성했으며 말이 반토막입니다.


나 정말 너무 이상한 병에 걸렸어.
숫자 우울증이라고 해야 하나?
1 미만의 숫자만 보면 우울해.
어서 스팀 스달이 올라야 해결되려나... (언제 오를까 ㅠㅠ)
고래들이 좋아할 글을 써야 해결되려나... (누구 말대로, 내가 스파가 없지 가오가 없냐...)
내 글실력이 좋아져야 해결되려나... (소설도 폭망한 글실력이 갑자가 좋아지겠어?)
아님 내 똥손에 금칠을 해야 해결되려나... (똥손 금칠한다고 금손되니?)
여기저기서 코인 글 퍼오면 해결되려나... (코알못 지못미 ㅠㅠ)
가장 쉬운 방법은 내가 스파업을 하는 거겠지.
근데 나 이미 네 달치 용돈을 스팀 사버려서...
당분간 스파업도 힘들어.
이 병을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뭘까?
스팀잇 탈퇴하면 치료되려나?
그래서 열에 아홉은 한 달을 못 버티고 포기하나봐.

내가 코딩을 할줄 안다면...
보팅받은 숫자 안 나오는 웹페이지 하나 만들고 싶어.
그럼 이 병이 치료될 것 같아.
보팅 받은 횟수만 표기해주고 금액은 표기 안 해주는 거지.
음... 코딩을 배우는 게 가장 빠를까?

Sort:  

이벤트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고마워용. ^^

형, 그냥 즐기자

응... 고마워... 오늘도 힘내긔~~~

ㅎㅎㅎㅎ
조금 더 하면 나하님 같은 병에 걸리는거군요.
걱정이네요..
미약하나마 보팅 눌렀어요.

곧 걸립니다. 스티미병이라고... ^^

축하합니다!
소팅의 가치 이벤트 #5에서 풀보팅 당첨되셨습니다!
이벤트는 내일도 계속 됩니다!^^

헙...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60880.00
ETH 2626.54
USDT 1.00
SBD 2.57